NBA VR 생중계 서비스, 시즌 전체 경기 대상으로 확대

내 눈앞의 스테판 커리.

스포츠
2,640 Hypes

지난해, NBA가 스포츠 중계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VR 생중계 서비스를 시작한 것. 스테판 커리, 케빈 듀란트 등 NBA 스타들의 드리블과 슈팅을 눈앞에서 생생하게 지켜볼 수 있게 됐다.

아디다스에서 나이키로 스폰서가 변경된 이번 시즌에도 NBA 경기를 VR로 즐길 수 있다. 작년에는 1주일에 한 번이었지만 올해는 전체 시즌을 대상으로 VR 중계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 Next VR 앱을 통해 유저들은 27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상영관에 앉아 구글 데이드림이나 삼성기어 VR 같은 장비만 착용하면 된다. 윈도우 믹스드 리얼리티 헤드셋과도 호환 가능하다.

멀티 경기 관람은 VR 생중계의 또 다른 묘미. 유저가 선택한 13개 경기를 초대형 스크린에서 동시에 관람할 수 있다. 스크린 상에서 라이브 스탯 인포그래픽도 제공한다. ‘리그 패스’ 사용권의 가격은 약 22만 원. VR 서비스를 원하지 않는다면 기존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것. NBA의 주문식 콘텐츠의 이용료는 게임당 약  7천 원이다.

더 보기

이전 글

존 레전드의 철학이 담긴 'Penthouse Floor' MV ft. 찬스 더 래퍼
음악

존 레전드의 철학이 담긴 'Penthouse Floor' MV ft. 찬스 더 래퍼

전설 형님의 소소한 바램.

슈프림의 <스카페이스> 협엽 런던 발매 현장
패션

슈프림의 <스카페이스> 협엽 런던 발매 현장

‘세상은 너의 것’.

휘황찬란한 나이키 에어 폼포짓 프로 '메탈릭 골드'
신발

휘황찬란한 나이키 에어 폼포짓 프로 '메탈릭 골드'

시선 집중.

어덤 x H&M 컬렉션 룩북 & 남성 제품군 사진
패션

어덤 x H&M 컬렉션 룩북 & 남성 제품군 사진

어덤의 첫 남성복 공개.

뱀포드 워치 디파트먼트 x 태그호이어 공식 파트너십 발표
패션

뱀포드 워치 디파트먼트 x 태그호이어 공식 파트너십 발표

취향대로 개별화.


나이키와 코드 원과 함께한 에어 포스 1 NBA 캠페인
신발 

나이키와 코드 원과 함께한 에어 포스 1 NBA 캠페인

Presented by Nike
지금까지 에어 포스 1을 외면한 세대는 없었다.

리믹스, 드래곤볼 30주년 기념 협업 시리즈 발매
패션

리믹스, 드래곤볼 30주년 기념 협업 시리즈 발매

‘드래곤볼 Z’ 팬을 자처하는 대만 브랜드.

리셀러의 파라다이스 라운드 투, 뉴욕 매장 오픈
패션

리셀러의 파라다이스 라운드 투, 뉴욕 매장 오픈

사방이 ‘득템’인 스트릿패션 빈티지 샵.

엉뚱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산토니 x <토일렛페이퍼> 가죽 운동화
신발

엉뚱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산토니 x <토일렛페이퍼> 가죽 운동화

장인정신과 유머의 만남.

스탬피디의 고급스러운 생필품 컬렉션
디자인

스탬피디의 고급스러운 생필품 컬렉션

세련된 홈웨어.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