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와 리카르도 티시가 작정하고 만든 광고

“우리는 사랑의 힘을 믿는다.”

패션
9.6K

前 지방시 디자이너 리카르도 티시와 나이키가 다시 뭉쳤다. 이들이 내놓은 나이키의 최신 광고 #WeBelieveInThePowerOfLove는 나이키 선수와 모델이 디지털 이미지와 혼재하는 감각적인 콜라주 비디오. 감각적인 영상 위에 차임벨, 스카이프 알림음 등 랩탑과 모바일 장치을 통해 매일 접하는 일상의 소리들과 뒤섞인 BGM을 입혔다. 어지러운 시각 이미지, 혼잡한 청각 사운드의 조화를 통해 디지털 카오스 속 우리의 오늘을 그렸다. 이쯤 되면 나이키 팬들에게 비주얼적 영감을 주려 ‘작정하고’ 만든 게 맞다.

루카 피노티가 연출한 위의 영상을 감상해보자.

더 보기

이전 글

블랭코브의 의류 레이블, 네이더스 2017 SS 컬렉션 선공개
패션

블랭코브의 의류 레이블, 네이더스 2017 SS 컬렉션 선공개

‘잘 만든 옷’에 그치지 않는다.

에디터가 선정한 2월 넷째 주 이슈 탑 10
패션 

에디터가 선정한 2월 넷째 주 이슈 탑 10

지난주를 특히 더 빛낸 아이템들.

노키아 3310 재발매 추가 정보
테크

노키아 3310 재발매 추가 정보

음악 재생, 인터넷 접속 그리고 색상 옵션도.

소재 결합의 달인 톰 딕슨의 대리석 조명 시리즈
디자인

소재 결합의 달인 톰 딕슨의 대리석 조명 시리즈

디자인, 기술력 그리고 엉뚱함.

거리로 나온 레이싱카, 포드 GT '컴피티션 시리즈'
자동차

거리로 나온 레이싱카, 포드 GT '컴피티션 시리즈'

고성능 포드 GT 레이싱카의 로드카 버전.


<키오스크> 매거진의 굿후드 화보 & 인터뷰
패션

<키오스크> 매거진의 굿후드 화보 & 인터뷰

우드우드와 네이버후드 등.

한국 크리에이티브 신을 탐구하는 <소울라이츠> 매거진
미술

한국 크리에이티브 신을 탐구하는 <소울라이츠> 매거진

현재 서울이 위치한 지점을 분명하게 포착한다.

퍼렐 윌리엄스가 모델로 선 휴먼 메이드 <센스> 화보
패션

퍼렐 윌리엄스가 모델로 선 휴먼 메이드 <센스> 화보

나대지마 심장아.

언더커버 '즉흥 콘셉트' 컬렉션 출시
패션

언더커버 '즉흥 콘셉트' 컬렉션 출시

“We make noise, not cloth.”

2월 넷째 주 신곡 & 뮤직비디오 추천
음악 

2월 넷째 주 신곡 & 뮤직비디오 추천

리치 치가에서 산이까지.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