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피들의 일상을 담은 비이커의 첫 캠페인

변신을 꾀하는 비이커.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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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이커는 지난 5년간 많은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단독 판매하며 한국의 대표 편집숍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이들은 수많은 ‘매장 중 하나’로는 만족하지 않는다. ‘원톱’이 되고자 비이커는 올해부터 의류와 액세서리 목적지만이 아닌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숍으로 리브랜딩을 선언하며 오늘 ‘#Basique’이라는 캠페인을 내걸고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베이직’과 ‘유니크’의 결합인 ‘#Basique’는 패피들의 일상을 담은 화보. 업계에서 알만한 엔터테인먼트 기획자, 서퍼, 모델, 패션 에디터 그리고 플로리스트가 참여했다. 캠페인 속에 등장하는 비이커 바이어를 찾는 재미는 덤이다. 벨보이가 크리에이티브 디렉션을 맡아 메종 키츠네, 랙앤본, 에뛰드 스튜디오, 커먼 프로젝트, 헬무트 랭 그리고 아워 레거시 등 다양한 감성의 브랜드를 비이커만의 새로운 감성으로 스타일링했다. 뉴 비이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여기를 방문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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