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매거진 2017 SS 20호

패션 예술계의 매력적인 이슈들을 탐구한다.

디자인
2,749 Hypes

덴마크 브랜드 코스가 <코스> 매거진의 2017년 봄, 여름 이슈를 출시한다. 연 2회 발행하는 <코스> 매거진의 스무 번째 호는 ‘물질’이라는 주제 하에 브랜드의 2017 봄, 여름 컬렉션과 계절 캠페인을 소개한다. 뉴욕 웨스트 첼시 미술관 갤러리에서 포토그래퍼 조이 거트너가 촬영한 코스의 이번 시즌 캠페인 화보와 두 개의 새로운 편집물을 담았다. 코스의 1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한 한정판 ‘10’ 컬렉션의 면면을 파헤치는 ‘캡슐’ 부문과 통기성 의류로 봄 패션의 새 바람을 몰고 올 코스의 남녀 컬렉션을 소개하는 새 바람을 몰고 올 ’라이트리스’로 구성했다.

<코스> 매거진의 진짜 매력은 패션 예술계의 다채로운 이슈들을 감각적인 비주얼 스토리로 풀어낸 피처 콘텐츠에 있다. 예술의 부흥을 위해 각종 재료와 물질을 수집하는 스위스 쿤스트베트리브 예술 단체의 사진 작업인 ‘인 더 메이킹’ 기획과, 색종이 판으로만 실물 크기의 거대 사진을 제작하는 독일 미술계의 거장 토마스 디맨드의 이야기를 담은 ‘페이퍼’ 섹션이다. 인터뷰 지면인 ‘글래스’는 93세의 아티스트이자 앤디 워홀의 친구인 모니르 샤루디 팔만팔마이언의 이야기를 담았다. 그는 이슬람의 기하학과 서구 현대 미술 사이를 연결하는 미러 글래스 작업으로 명성을 얻은 작가. 이러한 표현수단이 그의 삶에 가져온 특별한 변화를 독자들에게 전한다. 2016 터너상 후보에 오른 뉴캐슬 출신의 마이클 댄의 인터뷰 ‘콘크리트’와 네덜란드 아티스트 에이미 딕케의 인터뷰 ‘임매터리얼리티’도 놓칠 수 없는 페이지다.

<코스> 매거진은 cosstore.com와 전 세계 매장에서 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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