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탠리와 협업한 보온병 선봬

가까운 매장으로 달려가자.

디자인
14,935 Hypes

‘갖고싶다.’ 소장 욕구에 불을 지피는 스타벅스의 협업 제품군이 등장했다. ‘보온병’으로 둘째 가라면 서러울 미국 브랜드 스탠리와 공동으로 제작한 보온병 시리즈가 그것. 1913년 윌리엄 스탠리의 손 끝에서 탄생한 이 브랜드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대를 이어 사용해도 무방할 만큼 뛰어난 제품력이 장수의 비결로 꼽힌다. 스타벅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군은 총 세 가지. 보온병, 여행에서 요긴하게 쓰일 커피 프레스 보온병 그리고 보온 텀블러이다. 제품 모두 두 브랜드의 상징색인 녹색을 입었으며, 스타벅스와 스탠리 로고를 병치했다. 국내에서는 두 가지 제품이 입고되었다. 보온병 502ml 3만 7천원, 스탠리 프레스 보온병은 473ml 3만 9천원. 스타벅스 전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가까운 매장으로 발걸음을 옮겨보시길.

더 보기

이전 글

슈프림의 브루클린 매장 공사현장 엿보기
패션

슈프림의 브루클린 매장 공사현장 엿보기

슈프림 마니아들의 거점지가 하나 더.

슈프림 x 루이비통 제품군 일본 매장 재입고 정보
패션

슈프림 x 루이비통 제품군 일본 매장 재입고 정보

불멸의 협업.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슈케어 제품 5종
신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슈케어 제품 5종

신발만 사지 말고.

코스 2017 FW 캠페인 - 반대의 끌림
패션

코스 2017 FW 캠페인 - 반대의 끌림

닿을락 말락.

나이키 KMTR 프리미엄의 짙은 매력, '세쿼이아'
신발

나이키 KMTR 프리미엄의 짙은 매력, '세쿼이아'

짙고 깊은 올리브 색의 유혹.


비즈빔, 산타페에 첫 북미 플래그십 개점
패션

비즈빔, 산타페에 첫 북미 플래그십 개점

아늑하고 따뜻한.

세기말이 온다면 타야할 섹시한 자동차 아포칼립스
자동차

세기말이 온다면 타야할 섹시한 자동차 아포칼립스

이런 관능적인 탈것, 또 없습니다.

마이키타가 제안하는 여름 선글라스 스타일링
패션

마이키타가 제안하는 여름 선글라스 스타일링

이 중에서 골라봐.

이지 부스트 350 V2 남색 & 된장색 유출
신발

이지 부스트 350 V2 남색 & 된장색 유출

세련됐다.

알릭스 x 반스 협업 착용 사진 & 영상
신발

알릭스 x 반스 협업 착용 사진 & 영상

지극히 젊고 신선하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