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탠리와 협업한 보온병 선봬

가까운 매장으로 달려가자.

디자인
15.1K 0 Comments

‘갖고싶다.’ 소장 욕구에 불을 지피는 스타벅스의 협업 제품군이 등장했다. ‘보온병’으로 둘째 가라면 서러울 미국 브랜드 스탠리와 공동으로 제작한 보온병 시리즈가 그것. 1913년 윌리엄 스탠리의 손 끝에서 탄생한 이 브랜드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대를 이어 사용해도 무방할 만큼 뛰어난 제품력이 장수의 비결로 꼽힌다. 스타벅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군은 총 세 가지. 보온병, 여행에서 요긴하게 쓰일 커피 프레스 보온병 그리고 보온 텀블러이다. 제품 모두 두 브랜드의 상징색인 녹색을 입었으며, 스타벅스와 스탠리 로고를 병치했다. 국내에서는 두 가지 제품이 입고되었다. 보온병 502ml 3만 7천원, 스탠리 프레스 보온병은 473ml 3만 9천원. 스타벅스 전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가까운 매장으로 발걸음을 옮겨보시길.

더 보기

이전 글

슈프림의 브루클린 매장 공사현장 엿보기
패션

슈프림의 브루클린 매장 공사현장 엿보기

슈프림 마니아들의 거점지가 하나 더.

슈프림 x 루이비통 제품군 일본 매장 재입고 정보
패션

슈프림 x 루이비통 제품군 일본 매장 재입고 정보

불멸의 협업.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슈케어 제품 5종
신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슈케어 제품 5종

신발만 사지 말고.

코스 2017 FW 캠페인 - 반대의 끌림
패션

코스 2017 FW 캠페인 - 반대의 끌림

닿을락 말락.

나이키 KMTR 프리미엄의 짙은 매력, '세쿼이아'
신발

나이키 KMTR 프리미엄의 짙은 매력, '세쿼이아'

짙고 깊은 올리브 색의 유혹.


비즈빔, 산타페에 첫 북미 플래그십 개점
패션

비즈빔, 산타페에 첫 북미 플래그십 개점

아늑하고 따뜻한.

세기말이 온다면 타야할 섹시한 자동차 아포칼립스
자동차

세기말이 온다면 타야할 섹시한 자동차 아포칼립스

이런 관능적인 탈것, 또 없습니다.

마이키타가 제안하는 여름 선글라스 스타일링
패션

마이키타가 제안하는 여름 선글라스 스타일링

이 중에서 골라봐.

이지 부스트 350 V2 남색 & 된장색 유출
신발

이지 부스트 350 V2 남색 & 된장색 유출

세련됐다.

알릭스 x 반스 협업 착용 사진 & 영상
신발

알릭스 x 반스 협업 착용 사진 & 영상

지극히 젊고 신선하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