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더 스킴, 반스와의 협업 슬립온 제작?

‘한 땀 한 땀’ 장인의 신작.

신발
9,104 Hypes

아디다스와의 협업을 마친 헨더 스킴이 반스의 상징인 슬립온을 본뜬 신제품을 공개했다. 유명 브랜드의 상징적 제품을 오마주하는 라인의 신작이다. 제작과정에 있어 자신의 규칙과 신념을 철저히 지키는 료 카시와자키가 정성스레 지은 신발은 우아한 느낌마저 감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멋이 더해지는 베지터블 가죽 소재 적용은 물론 편한 착화를 돕는 측면의 밴드 디테일, 옅은 윤기를 가미한 가죽 마감 등 세심한 디테일도 잊지 않았다. 아직도 모방과 오마주 그 사이에서 대중의 평가는 갈리지만, 제품은 그 자체로 충분한 소장 가치가 있다. 가격은 약 50만 원대. 구매는 이곳에서.

더 보기

이전 글

오프 화이트 x 루이비통 협업 루머
패션

오프 화이트 x 루이비통 협업 루머

파격적인 행보.

관행을 깨는 선데 스쿨 2017 FW 룩북
패션

관행을 깨는 선데 스쿨 2017 FW 룩북

‘스모크웨어’.

따뜻한 촉감과 색감, 노베스타 2017 FW 스타 마스터
신발

따뜻한 촉감과 색감, 노베스타 2017 FW 스타 마스터

친환경적이기까지 한.

칼하트 WIP, 일본의 모 디자인과 협업 성사
패션

칼하트 WIP, 일본의 모 디자인과 협업 성사

하라주쿠 스트릿 문화의 큰손과 함께.

파라다이스 도쿄 2주년 기념 와코 마리아 x 넥 페이스 협업
패션

파라다이스 도쿄 2주년 기념 와코 마리아 x 넥 페이스 협업

폭죽도 있다.


쉐이크쉑 고양점 단독 디저트 & 의류 제품군
음식

쉐이크쉑 고양점 단독 디저트 & 의류 제품군

‘고양 블라썸’.

르 라보, 새로운 그루밍 세트 론칭
패션

르 라보, 새로운 그루밍 세트 론칭

보디, 헤어 그리고 페이스까지.

이솝이 선보이는 세 번째 향수, 휠 오 드 퍼퓸
패션

이솝이 선보이는 세 번째 향수, 휠 오 드 퍼퓸

이 가을, 좀처럼 지워지지 않을 향기.

편집숍 르폼이 조명한 스톤 아일랜드 2017 FW 컬렉션
패션

편집숍 르폼이 조명한 스톤 아일랜드 2017 FW 컬렉션

리뷰보다 면밀하다.

H 뷰티 앤 유스 단독 나이키 에어맥스 97 울트라
신발

H 뷰티 앤 유스 단독 나이키 에어맥스 97 울트라

뷰티 앤 유스의 하이앤드 라인.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