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상반기 이익 전년 대비 42% 증가

리카르도 티시가 버버리에 가져온 변화.

패션
3,935 Hypes

버버리가 상반기 이익이 전년 대비 42% 증가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의 상반기 이익 총액은 1 3200만 파운드, 한화로 약 1941 6000만 원이다. 버버리는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가 리카르도 티시로 바뀌면서 그의 새로운 창조적 비전에 대한 기대감이 매출 상승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해석했다. 또 다른 이유로는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 언론, 바이어, 고객 등 다양한 사람들의 지지와 소셜미디어를 통한 판매, 정기적으로 발매하는 방식 등을 들었다. 버버리는 시장의 발빠른 변화에 맞춰 유기적 경영을 시행할 계획을 밝히며, 올해 말까지 실적에 대한 예상치를 유지하겠다는 목표를 공표했다.

더 보기

이전 글

3월 수입 승용차 판매량이 전월 대비 28% 증가했다
자동차

3월 수입 승용차 판매량이 전월 대비 28% 증가했다

가장 많이 팔린 차는?

페라리, 2026년까지 라인업 대부분 전기차 전환한다
자동차

페라리, 2026년까지 라인업 대부분 전기차 전환한다

최초의 ‘풀 전기자동차’ 출시일은?

역대급 조합, 슈프림 x 버버리 2022 SS 협업 컬렉션 출시
패션

역대급 조합, 슈프림 x 버버리 2022 SS 협업 컬렉션 출시

사상 최초의 ‘버버리 박스 로고 티셔츠’.


컨버스 '척 테일러' 가격이 곧 최대 10% 인상된다
신발

컨버스 '척 테일러' 가격이 곧 최대 10% 인상된다

가격 오르기 전에 하나씩?

팔라스 x 폴로 랄프 로렌 협업 전 제품군 가격 정보
패션

팔라스 x 폴로 랄프 로렌 협업 전 제품군 가격 정보

5만 원대부터.

아마존과 앰부시가 협업한 후드 & 티셔츠
패션

아마존과 앰부시가 협업한 후드 & 티셔츠

산업적 디자인 마니아를 위한 캡슐.

삼성 새 폴더블폰으로 또 다시 애플과 상표권 시비?
전자

삼성 새 폴더블폰으로 또 다시 애플과 상표권 시비?

갤럭시 ‘X’라고?

피어 오브 갓 x 나이키 '에어 포그' 새 색상 및 발매 정보
신발

피어 오브 갓 x 나이키 '에어 포그' 새 색상 및 발매 정보

ft. 존 메이어.

착화 후 매장 나서는 조건으로 판매된 에어 조던 1 ‘낫 포 리세일’
신발

착화 후 매장 나서는 조건으로 판매된 에어 조던 1 ‘낫 포 리세일’

박스도 버려야 했다.


팀버랜드 프로 x N.훌리우드 2018 FW 캡슐 컬렉션
패션

팀버랜드 프로 x N.훌리우드 2018 FW 캡슐 컬렉션

Presented by Timberland
최초 공개.

포켓몬 x 다마고치 '이브이' 협업 유출
엔터테인먼트

포켓몬 x 다마고치 '이브이' 협업 유출

깜찍한 이브이 키우기.

한 벌에 육백만 원? 마스터마인드 월드의 문제적 캐시미어 카디건
패션

한 벌에 육백만 원? 마스터마인드 월드의 문제적 캐시미어 카디건

에르메스보다 비싼 마스터마인드 월드.

트렌드에 충실한 리플렉티브 제품 12
패션 

트렌드에 충실한 리플렉티브 제품 12

의류, 액세서리 할 것 없이.

메이웨더와 나스카와의 대결을 두고 코너 맥그리거가 SNS에 남긴 말은?
스포츠

메이웨더와 나스카와의 대결을 두고 코너 맥그리거가 SNS에 남긴 말은?

“님 거기서 대체 뭐하고 계세요?”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