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응모를 놓친 당신이 컨버스 x 버질 아블로 '더 텐' 척 70를 획득할 마지막 기회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
컨버스와 버질 아블로의 ‘더 텐’ 척 70가 수면 위로 모습을 드러냈다. 속을 훤히 비추는 투명한 갑피와 고유의 타이포 그리고 푸른빛의 밑창. 지난 5월 2일 버질 아블로는 자신을 그대로 투영한 새로운 척 70의 탄생을 일궈내었다. 상징적인 디자인은 <하입비스트>가 제작한 위 영상에서 감상하자.
‘더 텐’ 컨버스 척 70는 버질 아블로의 해체주의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둔 역사의 재해석이다. 많은 이들이 해체주의를 따르지만, 유독 그가 빛나는 건 서브 컬처를 동반하고 존중하기 때문. 이는 더 텐 척 70의 실루엣이 공개된 뒤, 모두가 ‘혁신적인 디자인’이라며 입을 모았던 호평이 방증한다.
판매는 다가오는 5월 13일, 카시나 홍대와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오프라인 드로우를 통해 진행하며 일정은 각 판매처의 소셜 채널에서 공지한다. 특히 발매 전 날인 5월 12일, 카시나 홍대 점에서는 <하입비스트>의 특별한 페이스북 채널 이벤트가 예정됐다. MC로는 신선한 입담으로 인기몰이 중인 유병재, 패널은 유규선과 문상훈이 자리한다. 주의사항은 핸드폰을 놓지 말길.
홍대 카시나에서 응모권을 배포한 오늘 오전 11시, 매장부터 홍대 놀이터까지 줄 선 사람들을 목격할 수 있었다. 첫 주자의 말에 의하면 새벽 6시부터 줄을 섰다는 후문이다.
응모권을 받지 못했다면? 위에서 언급한 <하입비스트>의 특별한 페이스북 채널 이벤트에 주목해라. 시청자에 한하여 컨버스 x 버질 아블로 ‘더 텐’ 척 70를 증정할 예정이니. 당첨자는 총 3명. 일정은 내일인 12일 오후 6시 부터다.
가격 및 자세한 디테일은 여기서, 자세한 주소는 아래서 참고하자.
카시나 홍대점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6
케이스 스터디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60길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