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여성을 위한 ‘JUST DO IT’ 캠페인 론칭

여성들의 외침에 힘을 더하다.

Presented by Nike
패션 

‘Just do it’

뭐든 이겨낼 수 있을 것만 같은 힘을 가진 한 마디, ‘저스트 두 잇(Just do it)’. 나이키가 자신들을 대표하는  ‘저스트 두 잇’ 슬로건을 내세워 새롭게 캠페인 론칭했다.  오직 스포츠에서만 체득할 수 있는 감정들을 발판삼아 강인한 존재로 거듭난 모든 여성들을 응원하는 이번 캠페인은 세상을 향한 여성들의 외침이 이들에게 영감을 전하기 위해 시작됐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공개된 영상 ‘랠링 크라이(Rallying Cry)’는 앞서 언급한 감정 중에서도 쾌감, 좌절 등을 경험한 여성에 대한 찬사를 담아냈다. 등장인물은 전 세계 도시를 대표하는 10명의 여성. 이 중 서울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아티스트 엠버(Amber)가 출연한다. 이외에도, 호주 풋볼 선수이자 프로 권투 선수 타일라 해리스(Tayla Harris), 미스 페루 출신으로 여성의 권익신장을 위해 활약하고 있는 발레리아 피아자(Valeria Piazza), 모델 겸 일러스트레이터 로렌 사이(Lauren Tsai), 세계적인 댄스 아티스트 코하루 스가와라(Koharu Sugawara), 호주 축구 스타 샘 커(Sam Kerr), 태국 배우 래치윈 웡(Rachwin Wong) 등이 전 세계가 주목할 이 외침에 함께 참여했다.

한편, 나이키는 ‘저스트두잇’ 캠페인 런칭을 기념하여 9월 22일까지 일렉트로 복싱, 플라잉 요가, 크로스 핏 그리고 클라이밍 등으로 구성된 색다른 스포츠 이벤트 스포츠 세션’을 진행한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나이키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스파이더맨은 어떤 타입? 유형으로 구분한 마블 & DC 슈퍼히어로
엔터테인먼트 

스파이더맨은 어떤 타입? 유형으로 구분한 마블 & DC 슈퍼히어로

영웅이라고 다 착하면 재미없잖아.

준야 와타나베 맨 x 캐나다 구스 2018 FW 협업 국내 판매처
패션

준야 와타나베 맨 x 캐나다 구스 2018 FW 협업 국내 판매처

서울 외에 입고되는 지역은?

유니클로 U 2018 FW 컬렉션 미리보기
패션 

유니클로 U 2018 FW 컬렉션 미리보기

Presented by Uniqlo
컬러링은 크리스토퍼 르메르 처럼.


차이나타운 마켓 x 스마일리, 해피 섬머 컬렉션 한국 판매
패션

차이나타운 마켓 x 스마일리, 해피 섬머 컬렉션 한국 판매

스마일리 농구공과 티셔츠 3종.

미고스를 위해 특별 제작한 어드바이저리 보드 크리스털 커스텀 후드
패션

미고스를 위해 특별 제작한 어드바이저리 보드 크리스털 커스텀 후드

각 멤버 별로 한 버전씩.

하우스 오브 반스 서울 2018 현장 들여다보기
신발

하우스 오브 반스 서울 2018 현장 들여다보기

오감만족 원데이 페스티벌.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