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그먼트 디자인 x 클롯 x 나이키 에어포스 1 ‘블랙 시크’ 공식 이미지 공개

어퍼 한 겹 벗겨내는 또 다른 에어포스 1.

By
신발

업데이트: 후지와라 히로시와 에디슨 첸이 공동으로 제작한 에어 포스 1 ‘블랙 실크’가 11월 29일에 발매된다. 가격은 2백50달러, 한화로 약 29만원대다.

11월 24일 기준: 그간 여러 번의 예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던 삼자 협업, 프라그먼트 디자인클롯 그리고 나이키에어포스 1 블랙 실크의 공식 이미지가 마침내 공개됐다. 블랙 실크는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 협업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와 마찬가지로, 어퍼를 한 겹 벗기면 또 다른 어퍼가 드러나는 방식으로 설계됐다. 중국 전통 무늬의 검정색 실크 소재를 뜯어내면, 중국풍의 패턴과 프라그먼트 디자인의 상징적 번개 로고가 결합된 빨간색 가죽 소재의 어퍼가 나온다. 슈 레이스, 아일렛, 듀브레 등은 1차 어퍼 레이어와 동일한 검정색으로 통일됐다.

세 브랜드의 에어포스 1 블랙 실크는 어퍼의 겉과 속이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스니커헤드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어떻게 뜯느냐에 따라 각기 다른 신발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개성을 드러내기에도 제격인 제품이다. 이는 시부야 파르고의팝 바이 준팝업을 통해 한정 수량 발매되며, 다음주 중으로 JUICE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격은 한화로 약 30만원대.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PARCO SHIBUYA / #POPBYJUN / @clot x @fujiwarahiroshi x @nike BLACK SILK AIR FORCE 1.

CLOT(@clot)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good shoes bring you to good places to meet good friends #clot #fragment #nike

Kevin Poon(@kpee)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clot

fujiwarahiroshi(@fujiwarahiroshi)님의 공유 게시물님,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