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한정판 에디션 래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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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발

업데이트: 나이키가 피스마이너스원과 함께한 에어 포스 1 ‘파라 노이즈국내 한정 에디션 래플을 진행한다. 출시 수량은 오직 818켤레. 지금 바로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및 나이키 스니커즈 홍대 매장 방문을 통해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가격은 21만9천 원.

나이키 스니커즈 홍대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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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이키 에어포스 1 'PARA-NOISE' 추첨(DRAW)발매] .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한국 단독 컬러 SHOCK DRAW 발매” 지드래곤의 창의성과 영감을 바탕으로 탄생한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는 국내 소비자만을 위해 818족 한정으로 KOREA EXCLUSIE 제품을 발매 합니다. 빨간 스우시와 차별화된 레이블이 돋보이는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한국 단독 제품을 홍대 스니커즈에서 진행되는 SHOCK DRAW를 통해 만나보세요. . Nike Air Force 1 PARA-NOISE (AQ3692-002) • size : 235mm – 300mm (5단위) • 가격 : 219,000원 . ?드레스코드 : 나이키 상의 + 에어 포스 1 (로우, 미드, 하이 상관 없음) 착용자만 응모 참여 가능 – 미 착용자는 발매 참여 불가 . ■ 발매방식 – 추첨(드로우) 발매 – 8일(금)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8,888장 한정으로 응모권 배부 및 봉인라벨 부착 진행 (봉인라벨을 핸드폰 옆면에 부착하오니 꼭 응모 전에 핸드폰 케이스를 제거하시고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SIZE별 추첨통에 1인 1회 응모 가능 – 신분증 미지참 및 영·유아 (14세 미만) 응모 불가능 – 중복 응모 시 추첨 제외 – 봉인라벨 관련 새로운 발매 방식에 대해서는 블로그 혹은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상세한 내용을 꼭 참고 및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미 숙지로 인해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 ■ 당첨자 발표 – 당첨되신 분들은 9일(토) 오전 9시에 문자와 함께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 공지 됩니다. – 구입은 당첨자 발표 당일 9일(토) 오전 11시부터 영업 종료(오후 10시) 까지만 구매 가능합니다. –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및 응모권, 핸드폰으로 받으신 SMS, 핸드폰 옆면에 부착 된 봉인라벨을 확인하오니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분증, 응모권, SMS, 봉인라벨 중 하나라도 미 지참 시 구입 불가) – 공지해드린 당일 내에 미 구매 시 자동으로 당첨이 취소되며, 카드 결제 시 본인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택배 거래 불가 / 매장 방문 수령만 진행) . ? 나이키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발매 기념 이벤트 Nike Air Force 1 Para-noise 드로우에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스니커즈 홍대 로고가 새겨진 핀 뱃지를 증정해 드립니다! .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드로우 발매 시 대기없이 바로 입장 응모가 가능한 드로우 하이패스권(50명)과 에어포스 1 제품 30% 할인권(100명)을 드립니다. . ✔ 매장안내 blog.naver.com/nike_snkrs 02) 333-20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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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7일: 피스마이너스원이 나이키와 협업한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국내 한정 에디션을 기습 발매했다. 예고된 출시일인 11 23일보다 약 2주가량 앞당겨진 것. 피스마이너스원이 공개한 국내 한정 에디션은 빨간색 스우시가 새겨졌다. 여타의 출시 정보는 아직 전해지지 않았다.

11월 4일: 지드래곤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예고한, 나이키와 피스마이너스원의 협업 스니커가 곧 출시된다. 두 브랜드의 손길을 거친 모델은 에어 포스 1 ‘파라 노이즈(AF 1 PARA-NOISE), 고전적인 에어 포스 1 실루엣에 피스마이너스원의 시그너처인 데이지 꽃을 자수로 새긴 디자인이다. 특별히 어퍼는 신는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벗겨지도록 설계됐고, 솔 유닛에도 자아와 개성을 표현한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아 서로 다른 브러시로 채색하는 디테일을 적용했다.

지드래곤은문화의 아이콘인 에어 포스 1과 나의 아이덴티티를 통해 소비자들이 각자의 자아를 만들어나가는 데에 주저함이 없기를 바란다”라며 “이번 협업이 다양한 시각과 상황, 취향들이 모두 존중되는 혁신적인 스타일의 시작이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나이키는 그의 오랜 군 복무 기간을 기다려온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빨간색 스우시를 적용한 국내 한정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공식 출시일은 11월 23일, 자세한 사항은 이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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