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콧의 나이키 에어 포스 1 '캑터스 잭' 블랙, 콘셉트 디자인이다
아쉽게 됐다.







업데이트: 트래비스 스콧의 또 다른 협업 에어 포스 1 ‘캑터스 잭’으로 추정된 올블랙 모델이 콘셉트 스니커일 가능성이 높다. 인스타그램 계정 @glitchedgarbage는 11월 12일, 자신이 해당 제품의 디자인을 공개했다는 사실과 함께 ‘캑터스 잭’ 올블랙을 업로드한 @ryvivibez를 통해 디자인이 빠르게 퍼져나갔다고 밝혔다.
에어 포스 1 ‘캑터스 잭’ 블랙이 공개와 동시에 좋은 반응과 기대를 얻은 만큼, 발매를 앞둔 또 다른 협업이 아닌 콘셉트 디자인에서 파생된 것이라는 사실에 실망을 감추지 못 할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12월 13일 기준: 트래비스 스콧이 나이키와 함께 제작한 것으로 추정되는 새로운 에어 포스 1 ‘캑터스 잭’이 온라인 상에 유출됐다. @ryivibes 인스타그램 계정이 업로드한 사진을 살펴보면 앞부분은 솔리드 컬러가, 중간 부분은 레터링이, 뒷부분은 멀티 컬러의 패턴이 적용됐음을 알 수 있다. 또한 어퍼를 검정색으로 통일됐지만 패널마다 소재를 다르게 사용해 약간의 차이를 둔 부분 역시 눈에 띈다. 슈 레이스에는 ‘캑터스 잭’ 패치가, 힐 탭에는 펠트 소재와 함께 스트랩이 하단에 더해지기도 했다. 이에 대한 브랜드의 공식 정보는 현재까지 발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