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1위로 선정

그럼 2위는?

패션
19,100 Hypes

글로벌 가치 평가 전문기관 ‘브랜드 패이낸스’가 발표한 ‘2019년 가장 가치 있는 어패럴 브랜드 50‘에서 나이키가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패이낸스’가 평가한 나이키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보다 36조 원. 이는 지난해 대비 약 16% 상승한 수치다. 중국, 중동, 아프리카 등의 매출 증가와 차별적인 광고 마케팅이 가져온 결과라고 ’브랜드 패이낸스’는 분석했다. 경쟁 브랜드인 아디다스 또한 북미 시장에서 선전하며 3위에 이름을 올렸지만, 평가 가치는 나이키의 절반인 18조 원 가량에 그쳤다. 자라, H&M, 유니클로 등의 스파 브랜드와 루이비통, 구찌, 에르메스 등의 럭셔리 브랜드가 10위권 내에서 대비를 이루는 가운데, 롤렉스와 까르띠에 등의 액세서리 브랜드 또한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 파이낸스’가 선정한 2019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1위부터 10위는 다음과 같다.

1위: 나이키 
2위: 자라
3위: 아디다스
4위: H&M
5위: 까르띠에
6위: 루이비통
7위: 유니클로
8위: 에르메스
9위: 구찌
10위: 롤렉스

더 보기

이전 글

팜 앤젤스의 불꽃 수 놓은 에어 조던 1 & 수이코크 협업 2종
신발

팜 앤젤스의 불꽃 수 놓은 에어 조던 1 & 수이코크 협업 2종

강렬한 디자인이 공통점.

꼭 한번 다시 나왔으면, 재발매 소식만을 기다리는 스니커 10
신발 

꼭 한번 다시 나왔으면, 재발매 소식만을 기다리는 스니커 10

나이키, 푸마, 뉴발란스의 아카이브를 샅샅이 뒤졌다.

에이셉 네스트가 뜯어 본 톰 삭스 x 나이키 크래프트 '오버슈'
신발

에이셉 네스트가 뜯어 본 톰 삭스 x 나이키 크래프트 '오버슈'

출시일도 미뤄졌다.

샤넬, 칼 라거펠트의 또 다른 후계자로 ‘에릭 프룬더’ 임명
패션

샤넬, 칼 라거펠트의 또 다른 후계자로 ‘에릭 프룬더’ 임명

이로써 라거펠트의 왼팔과 오른팔이 나란히.

언더커버 x 나이키 갸쿠소우 스니커 3종, 판매처 및 래플 좌표 리스트
신발

언더커버 x 나이키 갸쿠소우 스니커 3종, 판매처 및 래플 좌표 리스트

오늘 발매된다.


슈프림 x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4 공식 사진 & 가격
신발

슈프림 x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4 공식 사진 & 가격

의외로 고급스러운 러닝화.

이지 부스트 700 V2 ‘지오드’ 착용 사진 및 발매 일정
신발

이지 부스트 700 V2 ‘지오드’ 착용 사진 및 발매 일정

다음 이지는 이거.

사카이 x 나이키 스니커 협업, 공식 사진 & 발매 정보 공개
신발

사카이 x 나이키 스니커 협업, 공식 사진 & 발매 정보 공개

국내에도 발매된다.

업데이트: LVMH x 리한나의 '프로젝트 라우드', 사무용품 판매 예정?
패션

업데이트: LVMH x 리한나의 '프로젝트 라우드', 사무용품 판매 예정?

LVMH가 30여년 만에 내는 브랜드.

드디어 공개된 사카이의 한정판 비츠X 무선 이어폰
테크

드디어 공개된 사카이의 한정판 비츠X 무선 이어폰

알록달록 비즈 색상 3종.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