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1위로 선정

그럼 2위는?

패션
18,001 Hypes

글로벌 가치 평가 전문기관 ‘브랜드 패이낸스’가 발표한 ‘2019년 가장 가치 있는 어패럴 브랜드 50‘에서 나이키가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패이낸스’가 평가한 나이키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보다 36조 원. 이는 지난해 대비 약 16% 상승한 수치다. 중국, 중동, 아프리카 등의 매출 증가와 차별적인 광고 마케팅이 가져온 결과라고 ’브랜드 패이낸스’는 분석했다. 경쟁 브랜드인 아디다스 또한 북미 시장에서 선전하며 3위에 이름을 올렸지만, 평가 가치는 나이키의 절반인 18조 원 가량에 그쳤다. 자라, H&M, 유니클로 등의 스파 브랜드와 루이비통, 구찌, 에르메스 등의 럭셔리 브랜드가 10위권 내에서 대비를 이루는 가운데, 롤렉스와 까르띠에 등의 액세서리 브랜드 또한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 파이낸스’가 선정한 2019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1위부터 10위는 다음과 같다.

1위: 나이키 
2위: 자라
3위: 아디다스
4위: H&M
5위: 까르띠에
6위: 루이비통
7위: 유니클로
8위: 에르메스
9위: 구찌
10위: 롤렉스

더 보기

이전 글

2022년 가장 가치 있는 어패럴 브랜드 1위는 나이키, 2위는?
패션

2022년 가장 가치 있는 어패럴 브랜드 1위는 나이키, 2위는?

구찌는 3위로 밀렸다.

국내 판매 중인 SPA 브랜드 매출 1위, 유니클로가 아니다?
패션

국내 판매 중인 SPA 브랜드 매출 1위, 유니클로가 아니다?

유니클로는 한국 브랜드에 밀린 2위.

발렌시아가를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패션

발렌시아가를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힌트: 케어링 그룹 소속.


대한민국 2~30대가 예산 상관 없이 가장 사고 싶어하는 명품 브랜드는?
패션

대한민국 2~30대가 예산 상관 없이 가장 사고 싶어하는 명품 브랜드는?

예산 맞춰 가장 사고 싶은 브랜드는 루이 비통.

팜 앤젤스의 불꽃 수 놓은 에어 조던 1 & 수이코크 협업 2종
신발

팜 앤젤스의 불꽃 수 놓은 에어 조던 1 & 수이코크 협업 2종

강렬한 디자인이 공통점.

꼭 한번 다시 나왔으면, 재발매 소식만을 기다리는 스니커 10
신발 

꼭 한번 다시 나왔으면, 재발매 소식만을 기다리는 스니커 10

나이키, 푸마, 뉴발란스의 아카이브를 샅샅이 뒤졌다.

에이셉 네스트가 뜯어 본 톰 삭스 x 나이키 크래프트 '오버슈'
신발

에이셉 네스트가 뜯어 본 톰 삭스 x 나이키 크래프트 '오버슈'

출시일도 미뤄졌다.

샤넬, 칼 라거펠트의 또 다른 후계자로 ‘에릭 프룬더’ 임명
패션

샤넬, 칼 라거펠트의 또 다른 후계자로 ‘에릭 프룬더’ 임명

이로써 라거펠트의 왼팔과 오른팔이 나란히.

언더커버 x 나이키 갸쿠소우 스니커 3종, 판매처 및 래플 좌표 리스트
신발

언더커버 x 나이키 갸쿠소우 스니커 3종, 판매처 및 래플 좌표 리스트

오늘 발매된다.


슈프림 x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4 공식 사진 & 가격
신발

슈프림 x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4 공식 사진 & 가격

의외로 고급스러운 러닝화.

이지 부스트 700 V2 ‘지오드’ 착용 사진 및 발매 일정
신발

이지 부스트 700 V2 ‘지오드’ 착용 사진 및 발매 일정

다음 이지는 이거.

사카이 x 나이키 스니커 협업, 공식 사진 & 발매 정보 공개
신발

사카이 x 나이키 스니커 협업, 공식 사진 & 발매 정보 공개

국내에도 발매된다.

업데이트: LVMH x 리한나의 '프로젝트 라우드', 사무용품 판매 예정?
패션

업데이트: LVMH x 리한나의 '프로젝트 라우드', 사무용품 판매 예정?

LVMH가 30여년 만에 내는 브랜드.

드디어 공개된 사카이의 한정판 비츠X 무선 이어폰
전자

드디어 공개된 사카이의 한정판 비츠X 무선 이어폰

알록달록 비즈 색상 3종.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