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와 x 뱅앤올룹슨 ‘H9i’ 헤드폰 & 알루미늄 케이스

이걸 사려고 ‘존버’했나보다.

테크
9,003 Hypes

리모와가 오디오의 명가 뱅앤올룹슨과 첫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디자인, 장인 정신, 그리고 혁신에 뿌리를 둔 두 브랜드는 소리와 여행 사이의 독특한 연결고리를 기념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새로운 ‘H9i’ 헤드폰을 제작했다. 이는 리모와의 아이코닉한 알루미늄 트롤리를 연상케 하는 케이스에 담겨 판매된다. ’H9i’는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의 대표적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노이즈 캔슬링과 터치 인터페이스 기능을 제공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협업 H9i 헤드폰은 오는 4월 15일부터 판매된다. 가격은 800 , 한화로 약 102만 원대다.

더 보기

이전 글

디자인과 기능성의 조화, 알렉산더 왕 x 유니클로 에어리즘 컬렉션
패션

디자인과 기능성의 조화, 알렉산더 왕 x 유니클로 에어리즘 컬렉션

두 브랜드의 두 번째 협업.

갤럭시 폴드 '무제한 접고 펴기' 실험 영상
테크

갤럭시 폴드 '무제한 접고 펴기' 실험 영상

일주일 동안 20만 번을 접었다 폈다.

스스로 어퍼 조이는 농구화, 나이키 어댑트 BB 새 컬러 발매 정보
신발

스스로 어퍼 조이는 농구화, 나이키 어댑트 BB 새 컬러 발매 정보

다크 그레이와 레드의 조합.

일상 속의 비일상, 1LDK 서울의 2019 SS 컬렉션 룩북
패션

일상 속의 비일상, 1LDK 서울의 2019 SS 컬렉션 룩북

실속있는 아이템으로만.

키스 x 코카콜라 x 컨버스 척테일러 70의 시제품이 7백만 원?
신발

키스 x 코카콜라 x 컨버스 척테일러 70의 시제품이 7백만 원?

100배나 치솟은 이유는?


퍼렐의 서울 첫 스케줄, ‘99%is-’ 쇼핑 현장 단독 공개
패션 

퍼렐의 서울 첫 스케줄, ‘99%is-’ 쇼핑 현장 단독 공개

미래의 협업 가능성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샤넬과 퍼렐의 협업, 비하인드 스토리 들여다보기
패션

샤넬과 퍼렐의 협업, 비하인드 스토리 들여다보기

‘CHANEL-Pharrell’.

성인물 스트리밍 플랫폼, 폰허브의 지난 협업 총정리
패션 

성인물 스트리밍 플랫폼, 폰허브의 지난 협업 총정리

그래봤자 한국에선 못 입는 디자인.

선반으로 쓸 수 있는 스피커? 이케아 x 소노스 '심포니크스' 공개
테크

선반으로 쓸 수 있는 스피커? 이케아 x 소노스 '심포니크스' 공개

스피커 혹은 선반의 새로운 패러다임.

클래식한 실루엣, 칼하트 WIP x 썬 버디즈 선글라스 캡슐
패션

클래식한 실루엣, 칼하트 WIP x 썬 버디즈 선글라스 캡슐

1960년대와 70년대에서 영감 얻은 실루엣 3가지.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