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 LED 라이트 장착한 트랙 트레이너 출시

아웃솔에서 오색 빛이 번쩍번쩍.

By
신발

스니커 하나만으로 단숨에인싸로 등극할 수 있는 아이템이 등장했다. 발렌시아가가 출시한트랙 LED 트레이너. 이는 제품명 그대로, 청키하고 레트로한 디자인으로트리플 S’의 뒤를 잇고있는 트랙 트레이너 아웃솔에 LED 조명을 부착한 모델이다.

새로운 트랙 LED 트레이너는 나일론, 메시 등 가죽이 아닌 소재로 만든 검정색의 패널을 여럿 겹치고, 블루, 옐로, 레드 등의 LED 조명으로 포인트를 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조명을 부착한 모델이기에 일반적인 세탁 방법이 아닌 건조한 천을 사용해 신발을 관리해야 한다. 또 리튬배터리가 장착돼 각 나라의 보안 규정에 따라 여행에 제한이 생길 수 있는 점 역시 참고해야 한다. 가격은 $995, 한화로 약 118 7000원 대 다. 현재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품절이며, 일부 취급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상세 이미지 확인은 이곳에서.

더 보기
Source
HYPEBEAST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