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개봉 첫날 관객수 57만 명 돌파

“황금종려상 수상작을 자막 없이 볼 수 있다는 것 자체로 좋다.”

엔터테인먼트

올해 칸 국제영화제 최고상인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영화 <기생충>이 한국 개봉 첫날 관객 수 57만 명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기생충>이 개봉 첫날 올린 매출액은 무려 45억 8천만 원. 개봉한 지 이틀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며, 주말이 지나면 손익분기점인 370만 명을 가뿐히 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은 빈부격차에 대한 사회 문제를 재미있게 풀어낸 영화로, 가족 전원이 백수인 ‘기택’의 집의 장남인 ‘기우’가 고액의 과외 면접을 받기 위해 글로벌 IT기업 CEO의 집에 발을 들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기생충>을 관람한 관객들은 ‘봉준호 감독의 필모그래피 중 최고의 영화’, ‘최근 본 영화 중 가장 충격적’이라며, 영화에 대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더플백부터 캐리어까지, 올여름 휴가 대비 여행용 가방 추천 10
패션 

더플백부터 캐리어까지, 올여름 휴가 대비 여행용 가방 추천 10

이것으로_공항패션_종결.zip

아크로님이 새롭게 선보인 고감도의 테크웨어 컬렉션
패션

아크로님이 새롭게 선보인 고감도의 테크웨어 컬렉션

고어텍스, 개버딘 코튼 등을 소재로 사용했다.

세계에서 화제인 KFC '닭 껍질' 튀김, 이제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음식

세계에서 화제인 KFC '닭 껍질' 튀김, 이제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치구인’들이 만들어낸 기적.


어안렌즈로 담은, 플레져스 2019 여름 컬렉션
패션

어안렌즈로 담은, 플레져스 2019 여름 컬렉션

‘The End has NO END’.

'심슨 가족', '프렌즈', '기묘한 이야기' 속 거실을 그대로 재현한 이케아 '리얼 라이프' 캠페인
디자인

'심슨 가족', '프렌즈', '기묘한 이야기' 속 거실을 그대로 재현한 이케아 '리얼 라이프' 캠페인

모두 이케아.

진짜가 돌아왔다, 1990년대의 아이콘 폴로 스포츠의 귀환
패션 

진짜가 돌아왔다, 1990년대의 아이콘 폴로 스포츠의 귀환

Presented by Ralph rauren
오리지널 1990’s.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