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존스, 르브론 제임스 등이 참여한 리모와의 'Never Still' 캠페인

“영감을 아무 곳에서 받을 수 있다면, 나는 모든 곳을 누비고 싶다.”

패션
3,228 Hypes

리모와가 최근 색색의 러기지 컬렉션을 출시한 데에 이어, 이번에는 새로운 캠페인 ‘Never Still’을 공개했다. 창립 125주년을 기념하는 영상의 연장선으로 선보인 새 캠페인은 디올 맨즈웨어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디자이너 킴 존스, 농구 선수 르브론 제임스 그리고 피아니스트 유자 왕 등 예술문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는 아이콘의 참여로 완성됐다.

첫 번째로 공개된 캠페인 영상의 주인공은 킴 존스다. 그는 “영감을 아무 곳에서 받을 수 있다면, 나는 모든 곳을 누비고 싶다”라고 말하며, 리모와 클래식 알루미늄 캐리어와 함께 일본과 인도의 거리를 누볐다.

한편, 리모와의 CEO 알렉산더 아르노는 해당 캠페인을 단발성 홍보가 아닌, 계속 발전시켜 나가야 할 ‘아이디어’라고 설명했다. 또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아이콘들과 함께 우리는 계속해서 단순한 여행의 정의를 넘어서 여행의 가치에 관해 이야기의 장을 만들고 싶다”며 브랜드의 비전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Never Still’ 캠페인 이미지는 위 갤러리에서, 킴 존스가 출연한 캠페인 영상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놓쳐선 안 될 슈프림 협업 ‘에어 조던 14’, 가격은 얼마?
신발

놓쳐선 안 될 슈프림 협업 ‘에어 조던 14’, 가격은 얼마?

생각보다 안 비싸다?

이지 부스트 700 V2 ‘테프라’ 공식 사진 & 발매 일정
신발

이지 부스트 700 V2 ‘테프라’ 공식 사진 & 발매 일정

다음 달의 목표.

Streetwear Impact Report: 스트리트웨어는 어떻게 대세가 되었나?
패션 

Streetwear Impact Report: 스트리트웨어는 어떻게 대세가 되었나?

40,960명의 답변을 토대로 정의했다.

얼굴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슈프림 2019 봄 선글라스 컬렉션
패션

얼굴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슈프림 2019 봄 선글라스 컬렉션

그야말로 여름 필수템.

세레나 윌리엄스가 프랑스오픈에서 입은, 버질 아블로 x 나이키 유니폼의 메세지는?
패션

세레나 윌리엄스가 프랑스오픈에서 입은, 버질 아블로 x 나이키 유니폼의 메세지는?

“Mother”, “Champion”, “Queen”.


형광 디테일이 돋보이는 칼리루츠 x 악셀 아리가토 협업 마라톤화
신발

형광 디테일이 돋보이는 칼리루츠 x 악셀 아리가토 협업 마라톤화

끝나지 않은 네온 컬러의 유행.

이번에는 풍선껌, 메종 마르지엘라 퓨전 '버블껌 믹스' 출시
신발

이번에는 풍선껌, 메종 마르지엘라 퓨전 '버블껌 믹스' 출시

2백만 원짜리 풍선껌?

버질 아블로와 칼리 도른힐 드윗의 영감을 담은, '쿡북 매거진' 아트워크
미술

버질 아블로와 칼리 도른힐 드윗의 영감을 담은, '쿡북 매거진' 아트워크

ft. 마크 제이콥스, 퍼렐 윌리엄스, 커트 코베인.

#Streetsnaps: 뷜로
음악 

#Streetsnaps: 뷜로

애플 뮤직 캐나다가 꼽은 신인.

자는 것도 게임의 일부분? '포켓몬 고'의 후속 게임, '포켓몬 슬립'
게임

자는 것도 게임의 일부분? '포켓몬 고'의 후속 게임, '포켓몬 슬립'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즐겁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