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패션 브랜드 최초 증강현실 이용한 '착샷' 애플리케이션 출시

피팅룸 따위는 필요 없다.

테크
14.3K

구찌가 패션 브랜드 최초로 증강현실 기술을 적용한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했다. 테크 스타트업 회사인 워너비(Wannaby)와 공동으로 제작한 애플리케이션은 소비자가 3D로 구현된 브랜드의 운동화를 가상으로 착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까지 가능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사용자의 발을 촬영하면 구찌의 스니커가 가상으로 착용되는 식. 또한 가상 착용 상태에서 이 스니커가  어떤 옷과 어울리는지, 실제 모양은 어떤지 등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증강현실 기술이 적용된 구찌의 앱은 애플의 iOS 플랫폼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하다.

더 보기

이전 글

구찌, 아트 북 ‘구찌 프로스페티베’ 네 번째 에디션 출간
디자인

구찌, 아트 북 ‘구찌 프로스페티베’ 네 번째 에디션 출간

런던 도시를 조명한 아트북.

구찌, 2025 SS 컬렉션 공개
패션

구찌, 2025 SS 컬렉션 공개

깊은 ‘앙코라 레드’ 컬러와 1960년대 실루엣의 조화.

구찌, 한국 문화를 조명한 ‘구찌 문화의 달’ 캠페인 공개
패션

구찌, 한국 문화를 조명한 ‘구찌 문화의 달’ 캠페인 공개

김용호 작가의 시선으로 본 한국 예술계의 거장들.


구찌, ‘홀스빗 1953 로퍼 캠페인’ 공개
패션

구찌, ‘홀스빗 1953 로퍼 캠페인’ 공개

70년간 이어온 헤리티지.

펍지, 전혀 새로운 '배틀그라운드' 제작 및 개발에 들어간다
엔터테인먼트

펍지, 전혀 새로운 '배틀그라운드' 제작 및 개발에 들어간다

배틀로얄이 아닐 수 있다.

비트코인 1만2천5백 달러, 18개월 만에 최고치 경신하다
테크

비트코인 1만2천5백 달러, 18개월 만에 최고치 경신하다

‘존버’가 승리한다?

나이키와 언더커버의 협업이 중국에서만 발매 취소된 이유
신발

나이키와 언더커버의 협업이 중국에서만 발매 취소된 이유

사진 한 장 때문?

파리를 떠들썩하게 한 트래비스 스콧 x 리세스 퍼프 팝업 현장 보기
음악

파리를 떠들썩하게 한 트래비스 스콧 x 리세스 퍼프 팝업 현장 보기

시리얼의 리셀가가 무려 100만 원?

리바이스와 넷플릭스의 '기묘한 이야기' 협업 컬렉션 공개
패션

리바이스와 넷플릭스의 '기묘한 이야기' 협업 컬렉션 공개

1980년대 느낌을 살렸다.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