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운동을 테마로 한, 구찌 타임피스 컬렉션 캠페인

‘악수’에서 영감을 얻었다.

By
패션

구찌가 새로운 타임피스 컬렉션 캠페인을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사회적 상호작용 중 하나인 ‘악수’에서 영감을 얻어, 선거 유세 도중 만나는 이와의 관계와 그 장면들을 통해 하우스의 시계를 소개한다. 사진작가 아리 마르코폴로스는 시계뿐만 아니라, 각각 인물들의 개성과 일련의 만남 속에 내포된 권력 역시 조명하고자 했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시계는 ‘더 그립(the Grip)’과 ‘G – 타임리스( G – Timeless)’ 모델. 우선 ‘더 그립’은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남녀 공용으로 제작한 시계로, 시간, 분, 날짜가 각각 다른 창에 표기되는 것이 특징이다. ‘G – 타임리스’는 블랙 오닉스 스톤 다이얼에, 하우스의 시그너처인 구찌 벌 모양의 인덱스로 디자인됐다. 악수를 콘셉트로 제작된 구찌의 새로운 시계 컬렉션 캠페인은 위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어도비, 포토샵으로 조작된 '가짜 이미지' 색출하는 AI 개발
전자

어도비, 포토샵으로 조작된 '가짜 이미지' 색출하는 AI 개발

인스타그램 ‘훈남훈녀’ 다 사라지나?

디즈니의 실사 영화, '라이온 킹' 국내 개봉일 발표
엔터테인먼트

디즈니의 실사 영화, '라이온 킹' 국내 개봉일 발표

디즈니가 만든 전설의 대작이 온다.

서울 홍대에 자리할 ‘기묘한 이야기’ 팝업 들여다보기
엔터테인먼트

서울 홍대에 자리할 ‘기묘한 이야기’ 팝업 들여다보기

이색적인 포토존부터 방탈출 이벤트까지.


반스 x 포머, 2019 SS 컬렉션 룩북 및 발매 일정
패션

반스 x 포머, 2019 SS 컬렉션 룩북 및 발매 일정

+ 신발 3종.

루이 비통 2019 FW 남성 프리컬렉션 룩북 및 발매 일정
패션

루이 비통 2019 FW 남성 프리컬렉션 룩북 및 발매 일정

‘자미로콰이 모자’가 230만 원.

엔지니어드 가먼츠가 진짜 현장을 고려해 만든 워크웨어 유니폼
패션

엔지니어드 가먼츠가 진짜 현장을 고려해 만든 워크웨어 유니폼

물론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다.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