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운동을 테마로 한, 구찌 타임피스 컬렉션 캠페인

‘악수’에서 영감을 얻었다.

패션
5.0K

구찌가 새로운 타임피스 컬렉션 캠페인을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사회적 상호작용 중 하나인 ‘악수’에서 영감을 얻어, 선거 유세 도중 만나는 이와의 관계와 그 장면들을 통해 하우스의 시계를 소개한다. 사진작가 아리 마르코폴로스는 시계뿐만 아니라, 각각 인물들의 개성과 일련의 만남 속에 내포된 권력 역시 조명하고자 했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시계는 ‘더 그립(the Grip)’과 ‘G – 타임리스( G – Timeless)’ 모델. 우선 ‘더 그립’은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남녀 공용으로 제작한 시계로, 시간, 분, 날짜가 각각 다른 창에 표기되는 것이 특징이다. ‘G – 타임리스’는 블랙 오닉스 스톤 다이얼에, 하우스의 시그너처인 구찌 벌 모양의 인덱스로 디자인됐다. 악수를 콘셉트로 제작된 구찌의 새로운 시계 컬렉션 캠페인은 위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발렌티노 2025 봄, 여름 ‘파비옹 데 폴리’ 캠페인 공개
패션

발렌티노 2025 봄, 여름 ‘파비옹 데 폴리’ 캠페인 공개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미감이 엿보인다.

구찌, ‘홀스빗 1953 로퍼 캠페인’ 공개
패션

구찌, ‘홀스빗 1953 로퍼 캠페인’ 공개

70년간 이어온 헤리티지.

구찌, 한국 문화를 조명한 ‘구찌 문화의 달’ 캠페인 공개
패션

구찌, 한국 문화를 조명한 ‘구찌 문화의 달’ 캠페인 공개

김용호 작가의 시선으로 본 한국 예술계의 거장들.


켄달 제너와 함께한 구찌 기프트 캠페인 공개
패션

켄달 제너와 함께한 구찌 기프트 캠페인 공개

연말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당신을 위해.

어도비, 포토샵으로 조작된 '가짜 이미지' 색출하는 AI 개발
테크

어도비, 포토샵으로 조작된 '가짜 이미지' 색출하는 AI 개발

인스타그램 ‘훈남훈녀’ 다 사라지나?

디즈니의 실사 영화, '라이온 킹' 국내 개봉일 발표
엔터테인먼트

디즈니의 실사 영화, '라이온 킹' 국내 개봉일 발표

디즈니가 만든 전설의 대작이 온다.

서울 홍대에 자리할 ‘기묘한 이야기’ 팝업 들여다보기
엔터테인먼트

서울 홍대에 자리할 ‘기묘한 이야기’ 팝업 들여다보기

이색적인 포토존부터 방탈출 이벤트까지.

반스 x 포머, 2019 SS 컬렉션 룩북 및 발매 일정
패션

반스 x 포머, 2019 SS 컬렉션 룩북 및 발매 일정

+ 신발 3종.

루이 비통 2019 FW 남성 프리컬렉션 룩북 및 발매 일정
패션

루이 비통 2019 FW 남성 프리컬렉션 룩북 및 발매 일정

‘자미로콰이 모자’가 230만 원.


엔지니어드 가먼츠가 진짜 현장을 고려해 만든 워크웨어 유니폼
패션

엔지니어드 가먼츠가 진짜 현장을 고려해 만든 워크웨어 유니폼

물론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세계 2019 여행 사진 공모전, 최종 수상작은?
미술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세계 2019 여행 사진 공모전, 최종 수상작은?

상금은 7천5백 달러.

이지 부스트 350 V2 ‘룬드마크’를 직접 신어본다면?
신발

이지 부스트 350 V2 ‘룬드마크’를 직접 신어본다면?

논 리플렉티브 버전.

베이프, 베이비 마일로의 2019 SS 펫 액세서리 컬렉션
패션

베이프, 베이비 마일로의 2019 SS 펫 액세서리 컬렉션

심장 주의.

디즈니가 마블 테마파크를 새롭게 짓는 중이다
엔터테인먼트

디즈니가 마블 테마파크를 새롭게 짓는 중이다

개장은 내년.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