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와 넷플릭스의 '기묘한 이야기' 협업 컬렉션 공개

1980년대 느낌을 살렸다.

By
패션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인 <기묘한 이야기>나이키에 이어 리바이스와 협업했다. 컬렉션은 시리즈의 배경인 1985년대를 테마로 삼아, 1980년대의 복고풍 감성이 풍긴다. 특별하게도, 이는 실제 <기묘한 이야기>의 세트장에서 룩북을 촬영해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컬렉션에는 그래픽 티셔츠, 후디, 데님 셔츠, 데님 팬츠 등이 포함됐다. 이 중 ‘Camp know Where’가 새겨진 반팔 티셔츠는 게이튼 마타라조(더스틴 역)가 시즌 3 트레일러에 직접 입고 등장하기도 했다. 또 등장인물들의 캐릭터가 그려진 데님 셔츠와 팬츠 역시 함께 눈여겨볼 만하다.

<기묘한 이야기>와 리바이스의 협업 컬렉션은 7 1일부터, 리바이스 글로벌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기묘한 이야기> 시즌 3의 첫 화는 오는 7월 4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더 보기
Source
hypebeast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