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비통, 2019년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1위 선정

그럼 2위는?

By
패션

루이 비통이 ‘브랜드Z’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 ‘브랜드Z’는 세계 30개국 약 60만 명의 마케팅 전문가를 보유한 기업으로, 매년 전 세계 각 브랜드의 순위를 매겨 발표한다.

‘브랜드Z’에 따르면, 루이 비통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 대비 약 15% 성장했으며, 이는 약 55조 원에 달한다. ‘브랜드Z’는 버질 아블로의 창의성이 루이 비통의 가치를 한 단계 끌어 올렸다고 원인을 분석했다. 2위에는 43조 원의 샤넬이, 3위에는 36조 원의 에르메스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한편, 가장 높은 상승세를 보인 브랜드는 4조 원의 생 로랑으로,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 대비 약 45%가 올랐다. ‘브랜드Z’는 기타 다른 패션 카테고리 대비 ‘럭셔리’ 항목이 가장 큰 성장세를 보였다고 덧붙였다. ‘럭셔리’ 항목의 성장세는 약 29%다.

‘브랜드Z’가 발표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1위부터 10위는 다음과 같다. *괄호는 브랜드 환산 가치.

1. 루이 비통(약 55조 원)
2. 샤넬(약 43조 원)
3. 에르메스(약 36조 원)
4. 구찌(약 30조 원)
5. 롤렉스(약 9조 원)
6. 까르띠에(약 8조 원)
7. 버버리(약 5조 원)
8. 디올(약 5조 원)
9. 생 로랑(약 4조 원)
10. 프라다(약 4조 원)

한편, ‘브랜드Z’가 선정한 세계 100대 브랜드의 1위에는 제프 베조스의 아마존이 이름을 올렸다. 아마존은 지난해 대비 약 52%의 성장세를 보이며, 브랜드 환산 가치 372조 원을 기록했다.

더 보기

이전 글

2020 SS 런던 남성 패션위크 베스트 컬렉션 5
패션 

2020 SS 런던 남성 패션위크 베스트 컬렉션 5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인 패션위크의 하이라이트.

놓쳐선 안 될 오프 화이트 x 빌브레퀸 스윔웨어 캡슐 발매 정보
패션

놓쳐선 안 될 오프 화이트 x 빌브레퀸 스윔웨어 캡슐 발매 정보

올 여름 휴가를 위한 최고의 선택지.

버질 아블로의 루이 비통 모노그램 주얼리 컬렉션, 상세 이미지 공개
패션

버질 아블로의 루이 비통 모노그램 주얼리 컬렉션, 상세 이미지 공개

이 정도 아이스는 껴줘야지.


2019 FIFA U-20 월드컵, 대한민국 에콰도르 꺾고 사상 첫 결승 진출
스포츠

2019 FIFA U-20 월드컵, 대한민국 에콰도르 꺾고 사상 첫 결승 진출

이강인과 최준의 콤비네이션.

"사라진 화물을 찾습니다" 뉴욕과 LA에 등장한 나이키 광고판의 정체는?
신발

"사라진 화물을 찾습니다" 뉴욕과 LA에 등장한 나이키 광고판의 정체는?

나이키의 한 화물 트럭이 돌연 종적을 감췄다.

이지 부스트 350 V2 새 색상 ‘TOPEN’ 유출
패션

이지 부스트 350 V2 새 색상 ‘TOPEN’ 유출

베이지색, 회색, 그리고 연분홍색.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