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어서 못 먹는다는 파파이스 '치킨 샌드위치', 품절 사태로 소송까지

대체 어떤 맛이길래?

By
음식

북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파이스의 치킨 샌드위치때문에 소송까지 건 남성이 등장해 화제다. 미국 테네시주에 사는 크레이그 바는 파파이스가거짓 광고 및 대중을 현혹하는 사업 관행을 벌이고 있다파파이스를 오가는데 시간이 낭비됐다. 오늘도 품절됐으니 내일 다시 오라는 말을 수도 없이 들었다고 말했다. 또한 미국의중고나라인 크레이그리스트에 24달러를 지불하면 미리 예약할 수 있다는 일종의 사기성 글도 올라오고 있다며 자신 역시 돈을 지불했지만 결국 음식은 받울 수 없었다고 밝혔다. 그는 이러한 사례를 이유로 들어 파파이스에 5천달러, 한화로 약 6백만원 상당의 손해배상을 요구했다.

파파이스의 치킨 샌드위치는 브리오슈 번에 바삭한 닭튀김을 넣은 메뉴로, 마치단짠단짠처럼 서로 다른 풍미와 식감이 조화를 이뤄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미고스콰보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메뉴를 무려 1천달러에 판매한다는 영상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 보기
Source
HYPEBEAST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