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코 해변을 담은 루이 비통 2020 SS 컬렉션 캠페인 '풋프린트'

그리고 버질 아블로가 공개한 루이 비통 컬렉션 ‘고장난 벽시계’ 초대장.

By
패션

루이 비통 2020년 봄 여름 컬렉션의 새 캠페인 ‘Footprints’의 화보를 공개했다. 2020년 봄, 여름 컬렉션 버질 아블로는 ‘인간이 지구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주제로 꽃으로 수놓인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포토그래퍼 비비안 사센에 의해 포착된 캠페인 룩북은 모로코의 한 해변을 시작으로 이후 네 곳의 다른 대륙에서 연이어 촬영될 예정이다. 화보에 등장하는 모델은 모두 모로코 현지에서 즉흥적으로 선발되었으며, 버질 아블로가 루이 비통 컬렉션을 통해 끊임없이 선보인 유소년기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꽃과 연의 이미지가 화보를 가득 메우는 이유다. “이같은 다양성은 결국 우리를 하나로 묶어주는 역할을 한다.” 버질 아블로는 또한 각 나라와 대륙의 젊은 초상이 지닌 다양한 이미지를 루이 비통의 관점을 통해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버질 아블로의 상상력은 2020 가을, 겨울 컬렉션에서도 이어진다. 그는 다가오는 파리 패션위크 루이 비통 컬렉션을 위해 벽시계로 제작된 초대창을 만들어 배포했다. 루이 비통 로고가 각 시간을 대체한 채, 거꾸로 바늘이 움직이는 시계. 그는 “고장난 시계도 하루에 두 번은 맞는다.”는 은유를 바탕으로 이같은 초대장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버질 아블로가 밝힌 루이 비통 멘즈 2020 가을, 겨울 컬렉션의 테마는 ‘Heaven on Earth’다.

더 보기

이전 글

박스 로고가 새겨진, 슈프림 x 나이키 협업 추정 스니커 이미지 유출
신발

박스 로고가 새겨진, 슈프림 x 나이키 협업 추정 스니커 이미지 유출

스우시와 슈프림 로고가 나란히 새겨진 에어 포스 1.

버거킹, ’조커’ 패러디 광고로 맥도날드를 저격했다?
음식

버거킹, ’조커’ 패러디 광고로 맥도날드를 저격했다?

인터넷에서 난리가 난 바로 그 광고.

최대 50%, HBX 막바지 세일 목록에서 찾아낸 알짜 아이템 10
패션 

최대 50%, HBX 막바지 세일 목록에서 찾아낸 알짜 아이템 10

마르지엘라 레플리카를 절반 가격에.


곧 끝난다, 최대 70% 할인 중인 에센스 최후의 세일 아이템 10
패션 

곧 끝난다, 최대 70% 할인 중인 에센스 최후의 세일 아이템 10

나이키 샥스가 7만 원, 아크네 머플러가 11만 원.

메르세데스-벤츠부터 BMW까지, 'CES 2020'에서 만난 콘셉트 카 5
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부터 BMW까지, 'CES 2020'에서 만난 콘셉트 카 5

실제 라스베가스 거리를 누비고 다녔다.

언더커버 x 나이키의 새로운 스니커 협업이 예고됐다
신발

언더커버 x 나이키의 새로운 스니커 협업이 예고됐다

2018년 리액트 엘리먼트 협업에 필적?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