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BEAST SOUNDS: 다베이비, 타이 달라 사인, 앤더슨 팍, 스티비 원더 등

OG부터 신인까지 싹 훑었다.

By
음악 

장르, 스타일 그 어떤 제한도 없이 <하입비스트> 코리아 에디터가 선정한 하입비스트 사운즈. 가을 날씨를 한껏 담아낸 베니 싱즈의 싱글과 60년 만에 모타운 레코드를 떠난 스티비 원더의 신곡, 2020년도 음악 스타일에 완벽히 적응한 티아이의 모습까지 이번에도 주말을 꽉 채워줄 음악으로 골랐다. 다베이비와 그의 아들의 모습이 담긴 ‘Practice’로 시작해보자.

다베이비 ‘Practice’

다베이비가 자기자랑을 하는 데 필요한 건 드럼과 목소리, 두 가지면 충분했다. 마지막에 등장하는 다베이비 아들의 랩도 킬링 포인트.

블록보이 JB ‘FatBoy (Intro)’

뮤직비디오 속 뚱뚱한 모습은 영화 <팻 알버트>의 오마주. 살이 쪄도 블록보이 JB는 춤추는 걸 멈추지 않는다.

타이 달라 사인 ‘By Yourself (Feat. 즈네 아이코, 머스타드)’

타이 달라 사인이 새 앨범 제목을 <Featuring Ty Dolla $ign>으로 짓고 수많은 아티스트를 참여시켰다. 먼저 등장한 인물은 즈네 아이코와 DJ 머스타드다.

앤더슨 팍 ‘JEWELZ’

앤더슨 팍의 보컬 피치를 높였더니 그냥 하나의 악기가 되어버렸다. ‘보석’ 같은 그의 목소리를 즐겨 보자.

스티비 원더 ‘Where Is Our Love Song (Feat. 게리 클락 주니어)’

알앤비 대부 스티비 원더가 평생 몸담은 모타운 레코드를 떠나 새 싱글 2개를 발표했다. 그래도 사랑을 이야기하는 건 여전하다.

베니 싱스 ‘Rolled Up (Feat. 맥 드마르코)’

베니 싱스와 맥 드마르코가 ‘불멍’에 최적화된 곡을 선사했다. “가끔은 내버려 두는 것도 좋다.”. 베니 싱스가 밝힌 곡의 의도다.

채널 트레스 ‘Skate Depot’

채널 트레스는 이번에도 하우스와 알앤비를 오가며 그루비함을 뽐낸다. 클럽, 라운지, 저녁 식사와 드라이브, 어느 상황이든 어울리는 곡.

영 블루 ‘You’re Mines Still (Feat. 드레이크)’

언더그라운드에서 이름을 알리던 영 블루에게 드레이크가 손을 내밀었다. 이제 영 블루에게는 메인스트림으로 뛰어 올라갈 일만 남았다.

티아이 ‘Pardon (Feat. 릴 베이비)’

애틀랜타의 신과 구가 뭉쳐 상대에게 양해를 구한다. 물론 이는 ‘잘난 우리가 그냥 넘어갈게.’에 가깝다.

바이셉 ‘Apricots’

‘빅 룸’이라는 음악 스타일에 거부감이 있다면 이 곡을 들어보길 추천한다. 거대한 방에 있는 듯한 공간감을 듣다 보면 편견은 사라질 터다.

더 보기

이전 글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350 V2 ‘내추럴’ 출시 정보
신발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350 V2 ‘내추럴’ 출시 정보

공식 사진부터 확인해보자.

노스페이스, 스투시, 몽클레르 등에서 고른 플리스 재킷 10
패션 

노스페이스, 스투시, 몽클레르 등에서 고른 플리스 재킷 10

9만 원부터 시작.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오르테가와의 UFC 매치에서 패배했다
스포츠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오르테가와의 UFC 매치에서 패배했다

챔피언으로 가는 길은 멀어질 전망.


일교차 심한 환절기, 가볍게 두르기 좋은 스카프 추천 10
패션 

일교차 심한 환절기, 가볍게 두르기 좋은 스카프 추천 10

아크네 스튜디오, 로에베, 메종 키츠네, 루이 비통 등.

카우스의 그림이 더해진 사카이 x 나이키 LDV 와플 2종 공개
신발

카우스의 그림이 더해진 사카이 x 나이키 LDV 와플 2종 공개

신발 엉덩이에 컴패니언?

전투력으로 승부한다? ‘모노폴리: 드래곤볼 슈퍼 에디션’ 출시
엔터테인먼트

전투력으로 승부한다? ‘모노폴리: 드래곤볼 슈퍼 에디션’ 출시

손오공, 지렌, 베지터, 피콜로 전부 나온다.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