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세계 명품업계 매출 상위 10개 브랜드 리스트 공개

1위: 41조7천억 원.

패션
11.2K

코로나19로 인해 명품 패션업계가 이전과 다른 한 해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대형 회계법인 딜로이트에서 코로나19 이전의 럭셔리 브랜드 매출에 관한 보고서가 공개됐다. 해당 보고서는 2019년 한 해 동안 세계 백대 명품 브랜드의 수익을 분석했다. 그 결과 2019년 상위 명품 브랜드 1백 개의 총 수익은 한화 약 3백12조 원이고, 그중 최상위 10개 브랜드의 수익이 절반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위를 차지한 것은 루이 비통, 크리스챤 디올 등을 보유한 공룡 명품 그룹 LVMH로, 이들의 연간 수입은 약 41조7천억 원이었다. 2위는 같은 기간 약 19조8천억 원을 벌어들인 케어링 그룹, 3위는 약 16조6천억 원의 수입을 거둔 에스티 로더였다. 해당 3개 브랜드의 2019년 한 해 동안 거둔 수익은 1백 개 브랜드 총수익의 1/4에 헤당한다. 그 외에도 상위 10개 브랜드로는 리치몬트, 로레알, 샤넬, 에실로룩소티카, 주대복 주얼리 그룹, PVH, 스와치 그룹이 포함됐다.

더 보기

이전 글

'퀸스 갬빗', 역대 넷플릭스 드라마 최고 시청률 경신
엔터테인먼트

'퀸스 갬빗', 역대 넷플릭스 드라마 최고 시청률 경신

구글, 이베이, 아마존 검색량에도 영향을 끼치는 중.

업데이트: CD 프로젝트, '사이버펑크 2077' 사전 유출자에게 법적 조치 예고
게임

업데이트: CD 프로젝트, '사이버펑크 2077' 사전 유출자에게 법적 조치 예고

다행히 풀 패키지 유출은 없었다.

멸종된 암모나이트에서 영감받았다는 '초희귀' 아디다스 슈퍼스타의 모습은?
신발

멸종된 암모나이트에서 영감받았다는 '초희귀' 아디다스 슈퍼스타의 모습은?

런던 기반의 산업 디자이너, 미스터 베일리의 작품.

웨트 비디오 인터뷰 – 사랑의 힘이 만들어 낸 스타
음악 

웨트 비디오 인터뷰 – 사랑의 힘이 만들어 낸 스타

비가 그쳐도 춤을 추는 그들의 이야기.

WWE의 전설 '언더테이커'가 공식 은퇴했다
스포츠

WWE의 전설 '언더테이커'가 공식 은퇴했다

‘더 데드맨’의 마지막.


빌 게이츠, “내년 2월이면 코로나19 백신 대부분 효과 있을 것”
테크

빌 게이츠, “내년 2월이면 코로나19 백신 대부분 효과 있을 것”

현재 화이자, 모더나의 백신이 미국 식품의약국 승인을 앞두고 있다.

업데이트: 나이키 에어 조던 1 ‘메탈릭 골드’ 국내 공식 발매 정보
신발

업데이트: 나이키 에어 조던 1 ‘메탈릭 골드’ 국내 공식 발매 정보

에나맬 가죽으로 광택을 더한 어퍼 디테일.

팔라스, 셰익스피어 초상을 새긴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룩북 및 발매 정보
패션

팔라스, 셰익스피어 초상을 새긴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룩북 및 발매 정보

아디다스 협업 포함.

단돈 7백88만 원, 은빛으로 빛나는 발렌시아가 ‘트랙 2’ 동상 출시
신발

단돈 7백88만 원, 은빛으로 빛나는 발렌시아가 ‘트랙 2’ 동상 출시

궁금하다면 사이즈는 260이다.

업데이트: 이솝의 아로마틱 캔들 3종 국내 출시 정보
패션

업데이트: 이솝의 아로마틱 캔들 3종 국내 출시 정보

이솝의 첫 향초 국내 상륙.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