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와 '오버워치' 애니메이션 만든다? 넷플릭스 방영

이참에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 전향하는 건?

By
엔터테인먼트

시네마틱 트레일러 ‘맛집’ 블리자드가 넷플릭스와 함께 <디아블로>와 <오버워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제작한다는 소문이다. 블리자드 게임 시리즈의 애니메이션 제작 소식은 이전에도 종종 전해진 바 있지만 실제 정황이 포착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액티비전 블리자드 스튜디오의 닉 반 다이크 대표는 최근 자신의 링크드인 프로필 액티비전 블리자드 경력란에 “<디아블로>를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 드라마 사전제작,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될 예정.”라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지난 2019년 ‘디아블로’라는 이름의 영상 상표를 출원한 바 있다. 한편 닉 반 다이크는 프로필에 “블리자드 <오버워치> 프랜차이즈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개발 및 판매”라고 남기기도 하며 <오버워치>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대한 추측을 증폭시켰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We noticed you are using an ad-blocker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