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더, 화제의 인터렉티브 콘텐츠 ‘스와이프 나이트’ 한국 공개

모험으로 찾는 운명적 만남?

By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소셜 데이팅 앱 틴더가 지난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소셜 앱 시장 최초의 인터렉티브 콘텐츠 ‘스와이프 나이트’의 한국 공개 일정을 발표했다.

인터렉티브 콘텐츠는 이용자의 참여와 반응에 따라 콘텐츠의 플롯이 다르게 전개되는 것이 특징으로, ‘스와이프 나이트’는 세계 종말을 앞둔 아포칼립스 세계관에서 유저의 선택에 따라 모험이 전개되는 1인칭 인터렉티브 콘텐츠다. 드레이크의 ‘God’s Plan’, ‘In My Feelings’ 등의 뮤직비디오를 감독한 카레나 에반스가 제작에 참여하여 지난해 10월 미국에서 처음 선보였다.

‘스와이프 나이트’의 유저는 7초 안에 스와이프로 선택을 내려야 하는 긴박한 상황 속에서 스토리를 이어 나가게 되고, 약 5분 동안 하나의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단순히 콘텐츠를 즐기는 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서 선택한 정보가 프로필에 저장되어 향후 매칭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끼치게 된다. 이러한 특징은 틴더의 주 사용층인 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인터렉티브 콘텐츠 ‘스와이프 나이트’는 오는 3월 14일 첫 한국 서비스를 시작하며, 3주간 총 3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더 보기

이전 글

제리 로렌조, 에어 피어 오브 갓 1 ‘더 퀘스천’ 에디토리얼 공개
신발

제리 로렌조, 에어 피어 오브 갓 1 ‘더 퀘스천’ 에디토리얼 공개

앨런 아이버슨의 가치와 협업에 대한 그의 의견, 단독 공개.

트랙수트, 티셔츠, 후디 등 팔라스 2020 봄 컬렉션 전 제품 보기
패션

트랙수트, 티셔츠, 후디 등 팔라스 2020 봄 컬렉션 전 제품 보기

강아지 장난감도 있다고?

달 표면을 그대로 가져온, 다니엘 아샴 x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9
전자

달 표면을 그대로 가져온, 다니엘 아샴 x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9

갖고 싶다.


이케아, 수면의 날 맞아 매장에서 실제로 잠을 자는 이벤트 개최
라이프스타일

이케아, 수면의 날 맞아 매장에서 실제로 잠을 자는 이벤트 개최

한 번쯤 상상해본 하룻밤.

버질 아블로와 에비앙의 새 협업 보틀, ‘액티베이트 무브먼트’
라이프스타일

버질 아블로와 에비앙의 새 협업 보틀, ‘액티베이트 무브먼트’

젊은 세대를 서포트하기 위한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전통에 대한 재해석, 이세 2020 FW 컬렉션
패션

전통에 대한 재해석, 이세 2020 FW 컬렉션

대칭, 균형, 그리고 비율.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