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 메시지 담은 슈프림의 ‘뉴욕 타임스’ 전면 광고

“Stay Home.”

By
패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이 세계적으로 활발한 가운데, 슈프림이 색다른 방식으로 해당 운동에 동참했다. 슈프림은 4월 5일판 <뉴욕 타임스> 전면 광고를 통해 “Stay Home”이라는 간결한 메시지를 전했다. 광고 사진에는 대형 슈프림 티셔츠가 걸려 있는 벽을 배경으로 두 사람이 소파에 편안하게 누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슈프림은 미국 내 코로나19 확산세가 가속화되기 전인 지난 3월부터 뉴욕을 비롯한 미국 내 모든 오프라인 스토어를 닫은 상황이다.

더 보기

이전 글

색채 연구소 팬톤, 재택 근무 디자이너들 위해 ‘팬톤 커넥트’ 무료 제공
디자인

색채 연구소 팬톤, 재택 근무 디자이너들 위해 ‘팬톤 커넥트’ 무료 제공

코로나19로 재택 근무를 하는 디자이너들을 위해.

테크웨어의 명가, 아크로님 2020 SS 컬렉션 이미지 및 발매 정보
패션

테크웨어의 명가, 아크로님 2020 SS 컬렉션 이미지 및 발매 정보

아크로님의 대표작, J1A 재킷을 롱 재킷 버전으로 디자인했다.

몽키 타임 x 라자브룩 협업 캡슐 출시 정보 및 룩북
패션

몽키 타임 x 라자브룩 협업 캡슐 출시 정보 및 룩북

화려한 바틱 패턴의 향연.


애플, 마스크 2억 장에 이어 얼굴 가리개 생산해 의료진에 공급한다
전자

애플, 마스크 2억 장에 이어 얼굴 가리개 생산해 의료진에 공급한다

매 주 1억 개씩 생산해 공급 예정이다.

조거쉬, 할로윈을 연상케하는 2020 AW 'CHAOS REST IN PARADISE' 컬렉션
패션

조거쉬, 할로윈을 연상케하는 2020 AW 'CHAOS REST IN PARADISE' 컬렉션

조금 일찍 10월을 맞이해보자.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콜 오브 듀티'의 대회가 재개된다
엔터테인먼트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콜 오브 듀티'의 대회가 재개된다

4개 도시, 12팀이 맞붙는다.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