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켈로그, 마침내 첵스 '파맛'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

16년의 기다림.

By
#action=share
음식

화제의 시리얼, 첵스 ‘파맛’이 드디어 국내 공식 출시된다. 농심 켈로그는 6월 29일부터 첵스 ‘파맛’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이후 7월 1일부터는 전국적으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첵스 ‘파맛’의 탄생은 지난 2004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농심 켈로그는 첵스 홍보를 위해 ‘첵스초코나라 대통령 선거’ 이벤트를 진행했고, 당시 대통령 후보로는 초코맛을 대표하는 ‘체키’와 파맛을 대표하는 ‘차카’가 출마했다. 농심 켈로그는 둘 중 더 많은 표를 획득하는 후보의 맛을 실제 생산하겠다고 약속했다. 그 결과 예상 밖의 차카가 압도적으로 많은 표를 얻었지만, 이후 무효표 논란이 있었고 최종적으로 체키의 초코맛 첵스가 출시됐다.

농심 켈로그, 첵스 '파맛'을 마침내 국내 공식 출시한다, 시리얼, 파카, 롯데마트

새롭게 출시될 첵스 ‘파맛’의 패키지에는 ‘진짜 파가 들어갔다!’라는 문구와 함께 파를 들고 있는 ‘차카’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또한 패키지 뒷면에서는 ‘간식으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우유와 함께 먹으면 우유도 맛있어져요!’라는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농심 켈로그는 첵스 ‘파맛의 모델로 가수 태진아를 섭외해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농심 켈로그는 태진아의 첵스 ‘파맛’ 모델 선정에 대해대중적으로 온화하고 친근함을 전달하는 태진아가 농심 켈로그만의 브랜드에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미지를 더해 큰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더 보기
Image Credit
Kellogg Korea
Share this article

이전 글

지갑 열게 만드는 레트로한 색감, 뉴발란스 327 3종
신발

지갑 열게 만드는 레트로한 색감, 뉴발란스 327 3종

여름을 위한 컬러 블록 디자인.

나이키, 오프 화이트, 발렌시아가 등에서 고른, 여름 필수품 슬라이드 10켤레
신발 

나이키, 오프 화이트, 발렌시아가 등에서 고른, 여름 필수품 슬라이드 10켤레

잘 고른 슬라이드 하나 열 스니커 안 부럽다.

HYPEBEAST SOUNDS: 블랙, 메건 디 스탤리언, 바우어, 비욘세, 아르카 등
음악 

HYPEBEAST SOUNDS: 블랙, 메건 디 스탤리언, 바우어, 비욘세, 아르카 등

예상 총 청취 시간 약 2시간.


나이키 클래식의 대명사, '덩크'의 역사는 어떻게 시작됐을까?
신발 

나이키 클래식의 대명사, '덩크'의 역사는 어떻게 시작됐을까?

덩크의 최초 이름은 ‘덩크’가 아니었다?

칸예 웨스트가 ‘이지 x 갭’ 10년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패션

칸예 웨스트가 ‘이지 x 갭’ 10년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칸예 웨스트의 10대 시절 꿈이 이뤄졌다?

블랙핑크, 정규 앨범 선공개 싱글 ‘How You Like That’ 발표
음악

블랙핑크, 정규 앨범 선공개 싱글 ‘How You Like That’ 발표

1년 2개월 만에 돌아온 블랙핑크.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