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BEAST SOUNDS: 티나셰, 드레이크, 캘빈 해리스, 제이펙마피아 등

장마철 듣기 좋은 추천곡도 살짝 넣었다.

By
음악 

장르, 스타일 그 어떤 제한도 없이 하입비스트 코리아 에디터가 선정한 하입비스트 사운즈. 이번 리스트에는 특별한 의상으로도 화제를 낳은 드레이크와 헤디 원의 뮤직비디오, 버질 아블로를 피처링으로 참여시킨 루페 피아스코의 신곡, 짧은 머리로 돌아온 티나셰의 새 싱글까지 다양한 트랙을 담았다. 뒤로 갈수록 장마철에 듣기 좋은 곡이 많으니 스크롤을 내리며 한 곡씩 들어보길. 그 사이에는 깜짝 놀랄 만큼 시끄러운 곡도 있다.

티나셰 ‘Rascal (Superstar)’

바뀐 건 짧은 머리뿐만이 아니다. 안무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느릿한 템포와 보컬에 집중한 뮤직비디오는 티나셰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드레이크 x 헤디 원 ‘Only You Freestyle’

아랍어 랩, 나이키 x OVO 사운즈 협업 후디의 등장, 푸샤 티와의 디스전 의혹까지. 한 곡으로 온갖 화제를 다 얻어낸 드레이크. 랩도 당연히 잘한다.

루페 피아스코 ‘SHOES (Feat. 버질 아블로)’

스니커 이야기로 시작해 흑인 인권 이야기로 끝을 맺는다. 곡의 주인이 루페 피아스코이고, 피처링이 버질 아블로라는 점은 ‘신발’이라는 곡 제목과 흑인 인권이라는 주제와도 완벽히 부합한다.

캘빈 해리스 ‘Live Without Your Love (Feat. 스티브 레이시)’

최근 캘빈 해리스는 1980~90년대에 유행하던 레이브 음악을 만들고 있다. 스티브 레이시의 보컬이 샘플링처럼 쓰인 것도 같은 이유. “노래는 언제 나와?”하며 기다리기보단 이대로 즐겨 보길.

레지 스노우 ‘Cookie Chips (Feat. MF 둠, 캠 오비)’

비트를 정말 잘 고르는 레지 스노우의 신곡. MF 둠과의 호흡도 찰떡같다. 나무, 풍선, 멜로디가 어딘가 간질간질한 느낌을 주는 곡.

리앤 라 하바스 ‘Werid Fishes’

비 내리는 주말 아침 창밖을 볼 때 이 노래가 필요하다. 5년 만의 새 앨범 속 리앤 라 하바스의 보컬은 빗소리마저 악기로 바꿔줄 것.

트와일라잇 톤 ‘Do It Properly’

베테랑이 들려주는 비트 음악은 화려하진 않아도 그 속이 꽉 차 있다. 첫 15초간 들리는 드럼의 단단함에 빠지는 순간 3분도 금세 지나간다.

타일라 야웨 ‘Stuntin’ On You (Feat. 다베이비)’

누구나 한 번쯤 ‘복권에 당첨된다면?’이라는 상상을 해봤을 것이다. 이를 이룬 타일라 야웨는 바로 다베이비와 함께 플렉스를 하러 갔다.

질라카미 x 소스물라 ‘HUNTERWORLD ‘99’

스케이트보드 펑크, 힙합, 메탈 등이 하나로 결합하면 이런 음악과 뮤직비디오가 나온다. 결국 거리 문화란 하나로 통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제이펙마피아 ‘ROUGH 7 (Feat. 토미 제네시스)’

토미 제네시스의 달콤한 목소리에 긴장을 늦추면 깜짝 놀라게 될 것이다. 이 곡의 진짜 시작은 2분 너머의 ‘급발진’에 있다. 놀람 주의.

더 보기

이전 글

J.W. 앤더슨, 메종 키츠네, 언더커버 등에서 고른, 그래픽 프린트 티셔츠 10
패션 

J.W. 앤더슨, 메종 키츠네, 언더커버 등에서 고른, 그래픽 프린트 티셔츠 10

일당백하는 프린트.zip

오프 화이트, 새로운 퍼포먼스 라인 '오프 액티브' 론칭
패션

오프 화이트, 새로운 퍼포먼스 라인 '오프 액티브' 론칭

버질 아블로, 또 한 번의 영역 확장.

삼성 갤럭시노트20, 기존보다 2배 튼튼한 새로운 강화 유리 탑재
전자

삼성 갤럭시노트20, 기존보다 2배 튼튼한 새로운 강화 유리 탑재

서장훈이 떨어트려도 안 깨진다.


베트멍, 노스페이스를 연상케 하는 'LIMITED EDITION' 점퍼 출시
패션

베트멍, 노스페이스를 연상케 하는 'LIMITED EDITION' 점퍼 출시

얼핏 보면 노스페이스?

부산 서브컬처의 터줏대감 발란사의 서울 스토어, ‘釜山 to 特別市’
패션 

부산 서브컬처의 터줏대감 발란사의 서울 스토어, ‘釜山 to 特別市’

부산에서 특별시로, 하지만 여전히 발란사.

강렬한 잔상을 남길, 이스트로그 2020 FW 프리뷰 룩북
패션

강렬한 잔상을 남길, 이스트로그 2020 FW 프리뷰 룩북

미리 만나보는 12개의 룩.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