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미스틱 네이비’ 국내 공식 출시 정보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다.






업데이트: 최근 공식 이미지가 공개되며 출시가 가까워질 것으로 알려진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미스틱 네이비’가 공식 발매된다. 새로운 덩크 로우는 기존에 ‘데님 검’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졌지만, 공식 명칭은 ‘미스틱 네이비’인 것으로 밝혀졌다. 오버레이 스티칭과 독특한 색감은 물론 닳기 쉬운 파트를 강화하여 스케이트보딩에 최적화시킨 구조까지 여러 특징을 가진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미스틱 네이비’는 오는 8월 1일 오전 10시부터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가격은 12만9천 원.
기존 내용: 지난 5월부터 출시 루머가 이어져온 나이키 SB의 새로운 덩크 로우 모델 ‘데님 검’의 상세 사진이 공개됐다. ‘데님 검’은 어퍼가 두 가지 톤의 데님 컬러로 구성됐으며, 누빔 기법의 스티칭 디테일이 사용됐다. 스우시가 일반적인 패널 부착이 아닌 스티치로 표현된 점이 특징 중 하나. 그 밖에도 상세 사진을 통해 일반적인 원형 대신 별 모양으로 만들어진 토캡의 홀과 화이트 컬러의 미드솔 및 검 아웃솔 디자인도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의 루머에 따르면 나이키 SB 덩크 로우 ‘데님 검’은 아시아와 유럽에서만 판매될 가능성이 높으며, 출시 시기는 8월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