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히트보이 전곡 프로듀싱의 정규 13집 ‘King’s Disease’ 발표

더 펌, 돈 톨리버, 피비오 포린, 에이셉 퍼그 등 참여.

By
음악

나스가 13번째 정규 앨범 <King’s Disease>를 발표했다. 해당 앨범은 칸예 웨스트의 총괄 프로듀싱으로 제작된 <Nasir> 이후 2년 만의 새 앨범으로, 13 개의 트랙은 모두 히트보이가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돈 톨리버와 릴 더크, 피비오 포린 같은 새로운 세대의 래퍼들을 비롯해 빅 션, 에이셉 퍼그, 앤더슨 팩 등 화려한 라인업의 피처링 게스트들이 함께한 가운데, 그 사이에서 특히 놀라움을 주는 것은 바로 다시 뭉친 ‘더 펌’의 이름이다. 나스와 AZ, 폭시 브라운, 코메가 등으로 구성된 더 펌은 1996년 결성돼 닥터 드레의 프로듀싱 아래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지만, 멤버 간의 불화로 인해 함께 이름을 드러낸 것은 십수년 만의 일이다.

나스의 새 앨범 <King’s Disease>는 지금 국내외 음원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더 보기
Image Credit
Xavi Torrent/Wireimage/Getty Images
Share this article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