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만에 변경된 버거킹 브랜드 로고, 달라진 점은?

우리 동네 매장에는 언제 적용될까?

By
음식

버거킹이 20년 만에 브랜드의 로고를 변경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1999년부터 사용되었던 블루 컬러의 선이 사라진 점이다. 버거킹은 로고에서 블루 컬러를 제거한 이유에 관하여 “그다지 맛있어 보이지 않았다. 이를 없앰으로써 시그니처 제품인 와퍼의 정체성이 더 쉽게 인식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기울어져 있던 버거 그래픽과 버거킹이 새로 제작한 ‘불꽃(Flame)’ 폰트로 적힌 브랜드명이 수평으로 맞춰졌으며 전체적인 윤곽선이 더 둥글어졌다.

달라진 로고는 버거 포장지, 매장 인테리어, 직원 유니폼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다만, 버거킹 매장이 전 세계적으로 약 2만 개에 육박하는 만큼 <CNN 비즈니스>는 모든 매장에 바뀐 로고가 적용되기까지 수년이 걸릴 것으로 전망했다. 버거킹의 새로운 로고는 상단 갤러리에서, 변경된 로고에 관한 캠페인 영상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메르세데스-벤츠, 인공지능 탑재한 56인치 ‘하이퍼스크린’ 디스플레이 공개
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인공지능 탑재한 56인치 ‘하이퍼스크린’ 디스플레이 공개

신형 전기차 EQS에 적용된다.

엄브로, 래퍼 레디와 함께한 스니커 출시
신발 

엄브로, 래퍼 레디와 함께한 스니커 출시

Presented by umbro
2021년, 새롭게 탄생한 엄브로의 헤리티지.

영화관에서 플스를? CGV,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 론칭
게임

영화관에서 플스를? CGV,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 론칭

꿈꾸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워 레가시, 비브람 솔로 무장한 ‘케이지 스니커’ 출시
신발

아워 레가시, 비브람 솔로 무장한 ‘케이지 스니커’ 출시

겨울철 하이킹도 거뜬하다.

후지와라 히로시, 프라그먼트 디자인 x 나이키 덩크 하이 예고하다?
신발

후지와라 히로시, 프라그먼트 디자인 x 나이키 덩크 하이 예고하다?

2021년에도 덩크의 ‘하입’은 계속 된다.

슈프림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민 그린’ 공식 상세 사진
신발

슈프림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민 그린’ 공식 상세 사진

반짝반짝한 슈프림 덩크.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