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슈퍼볼’에서는 코카콜라와 펩시의 디스전을 만날 수 없다

둘 다 광고를 안 내기로 했다.

음식
3.0K

전통적으로 ‘슈퍼볼’ 광고는 코카콜라펩시의 라이벌 의식을 보여주는 무대였다. 하지만 올해는 두 브랜드의 유쾌한 디스전을 만날 수 없을 전망이다. 두 브랜드 모두 이번 ‘슈퍼볼’ 경기에 콜라 광고를 싣지 않겠다고 발표했기 때문이다.

펩시는 이벤트 동안 펩시 음료를 앞세운 전면 광고를 하지 않고 하프타임 쇼 스폰서로서의 역할에 집중하기로 했다. 펩시는 자신들의 광고 시간을 더 위켄드가 펼치는 하프타임 쇼 도입을 위한 캠페인을 선보이는 데 사용하기로 했다. 펩시의 모회사인 펩시코는 그와 별개로 마운틴듀 제품의 인게임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 또한 이번 슈퍼볼에서 광고를 선보이지 않는다고 밝혔다. 광고비 집행에 대한 부담이 큰 것이 이유다. 지난해 코카콜라는 슈퍼볼 기간 광고 창구를 확보하기 위해 1천만 달러를 쓴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슈퍼볼에서는 엠앤엠, 프링글스, 토요타, 터보택스 등의 회사들이 경기중 광고를 내보낼 예정이다. 하지만 이 회사들도 코로나19 팬데믹 상황과 미국 내 사회정치적인 긴장감 속에서 어떠한 방식으로 광고를 풀어나갈지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 보기

이전 글

‘미키 마우스’를 가득 새긴 디즈니 x 리바이스 협업 컬렉션 출시
패션

‘미키 마우스’를 가득 새긴 디즈니 x 리바이스 협업 컬렉션 출시

미키, 미니에 이어 구피까지 등장.

삼성 이건희 회장의 개인 미술 소장품, 총 감정가는 무려 1조 원대?
미술

삼성 이건희 회장의 개인 미술 소장품, 총 감정가는 무려 1조 원대?

고려시대 청자부터 마스 로스코의 작품까지.

코스 2021 봄, 여름 남성복 & 여성복 컬렉션 룩북
패션

코스 2021 봄, 여름 남성복 & 여성복 컬렉션 룩북

모델 최소라 출연.

미우치아 프라다가 컴퓨터를 단 한 대도 가지고 있지 않은 이유는?
패션

미우치아 프라다가 컴퓨터를 단 한 대도 가지고 있지 않은 이유는?

라프 시몬스가 생각하는 질 샌더, 디올과 프라다의 차이점?

출시 D-3, 나이키 에어 조던 4 ‘스타피시’ 국내 공식 발매 정보
신발

출시 D-3, 나이키 에어 조던 4 ‘스타피시’ 국내 공식 발매 정보

은은하게 새어나오는 오렌지 컬러.


지난해 문을 연 특별한 스타벅스 매장 4
음식

지난해 문을 연 특별한 스타벅스 매장 4

이제는 가볼 수 있기를.

미개봉 ‘포켓몬 베이스 세트 부스터 박스’가 무려 4억5천만 원에 팔렸다
게임

미개봉 ‘포켓몬 베이스 세트 부스터 박스’가 무려 4억5천만 원에 팔렸다

1999년 출시된 퍼스트 에디션.

스우시를 자유롭게 교체 가능한, 부틀렉 에어 조던 1 ‘올 인 원’ 출시
신발

스우시를 자유롭게 교체 가능한, 부틀렉 에어 조던 1 ‘올 인 원’ 출시

원하는 디자인의 패치도 만들어준다.

버거킹, 와퍼에 패티를 쌓아 올린 신메뉴 '스태커 와퍼' 출시
음식

버거킹, 와퍼에 패티를 쌓아 올린 신메뉴 '스태커 와퍼' 출시

이제 ‘햄최몇’ 말고 ‘패최몇’.

스파이더 2021년 가을, 겨울 컬렉션 공개
패션 

스파이더 2021년 가을, 겨울 컬렉션 공개

Presented by Spyder
스포츠를 통한 회복과 치유 그리고 새로운 시대의 시작.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