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LGU+ 및 KT와 손잡고 국내 진출한다?

‘통신사 할인’ 적용될까?

엔터테인먼트
4,626 Hypes

프리뷰 사이트를 공개하며 국내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가 이동통신사 KT, LGU+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머니투데이>는 1월 25일 디즈니 플러스와 KT, LGU+가 콘텐츠 계약을 체결했으며 자사 이동통신 및 IPTV 고객에게 디즈니 플러스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그간 디즈니 플러스는 미국의 버라이즌, 일본의 NTT도코모 등 서비스 진출국가의 1위 통신사와 독점 계약을 체결하는 방식을 고수해왔다. 하지만 국내의 경우 넷플릭스가 여러 통신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미디어 시장에 진출해있는 만큼, 다양한 회사와의 제휴를 통하여 최대한 많은 가입자를 빠르게 끌어모으는 전략을 세운 것으로 추정된다.

디즈니 플러스는 2021년 하반기 중 국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KT 및 LGU+ 사용자에게는 디즈니 플러스 멤버십과 관련된 통신사 혜택이 제공될 전망이다. 다만, KT와 LGU+는 해당 소식에 관하여 “디즈니와의 계약을 검토 중이며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고 설명했다.

더 보기

이전 글

매튜 윌리엄스의 1017 알릭스 9SM, 2021 FW 컬렉션 공개
패션

매튜 윌리엄스의 1017 알릭스 9SM, 2021 FW 컬렉션 공개

지방시와는 또 다른 감성.

'몬스터버스'의 마지막 작품, '고질라 vs. 콩' 공식 트레일러 공개
엔터테인먼트

'몬스터버스'의 마지막 작품, '고질라 vs. 콩' 공식 트레일러 공개

‘메카 고질라’의 등장도 암시됐다.

사카이 x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2종의 상세 사진이 공개됐다
신발

사카이 x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2종의 상세 사진이 공개됐다

여러 ‘이중’ 디테일을 관찰할 수 있다.

봄을 맞이해 출시되는 핑크색 ‘벚꽃 카레’는 어떤 맛일까?
음식

봄을 맞이해 출시되는 핑크색 ‘벚꽃 카레’는 어떤 맛일까?

비주얼은 익숙지 않다.

스투시 x 나이키,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협업 업사이클 의류 출시
패션

스투시 x 나이키,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협업 업사이클 의류 출시

2021년의 첫 ‘나투시’ 드롭.


코너 맥그리거, 더스틴 포이리에에게 UFC 복귀전 TKO패하다
스포츠

코너 맥그리거, 더스틴 포이리에에게 UFC 복귀전 TKO패하다

맥그리거의 첫 TKO 패배다.

HYPEBEAST SOUNDS: 주스 월드, 플로 밀리, 비지 뱅크스, 제이 딜라 등
음악 

HYPEBEAST SOUNDS: 주스 월드, 플로 밀리, 비지 뱅크스, 제이 딜라 등

주스 월드의 생전 모습부터 한 편의 연극 같은 MV까지.

디올 2021 겨울 컬렉션 스니커, 가방 등 액세서리 상세 사진
패션

디올 2021 겨울 컬렉션 스니커, 가방 등 액세서리 상세 사진

‘금 B23’과 ‘은 B23’이 포함됐다.

'블루 다이얼'의 파텍 필립 노틸러스 Ref. 5711/1A-010 생산이 중단된다
패션

'블루 다이얼'의 파텍 필립 노틸러스 Ref. 5711/1A-010 생산이 중단된다

리셀가 1억 원에 달하는 모델.

무려 1백65 개의 룩을 담은 베트멍의 2021 FW 컬렉션 룩북
패션

무려 1백65 개의 룩을 담은 베트멍의 2021 FW 컬렉션 룩북

베트멍 역대 최대 규모.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