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비통이 10월 1일 주요 핸드백 가격을 대폭 인상했다

33% 이상 오른 제품도 있다.

패션 

루이 비통이 10월 1일자로 주요 핸드백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머니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루이 비통은 10월 1일 0시를 기준으로 모노그램, 앙프렝뜨, 카퓌신 등 핵심 핸드백 라인 가격을 인상했다.

알마BB가 1백82만 원에서 2백1만 원으로, 노에BB는 1백64만 원에서 1백81만 원으로,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는 2백60만 원에서 2백93만 원으로 각각 10% 이상 올랐다. 포쉐트 액세서리는 98만 원에서 1백31만 원으로 33.7%나 인상됐다. 그 외 스피디 25가 1백41만 원에서 1백67만 원으로, 스피디 30이 1백43만 원에서 1백70만 원이 됐다. 트위스트 MM은 4백82만 원에서 5백36만 원이 됐으며, 프리미엄 핸드백인 카퓌신 MM의 경우 6백66만 원에서 7백53만 원으로 올랐다.

이번에 가격이 오른 루이 비통 모노그램 라인 제품들은 지난 1월과 2월에 이미 큰 폭으로 가격이 인상된 바 있다. 2월에 이어 약 반년 만에 추가적으로 10%가 인상된 것. 루이비통은 한국에서만 가격을 조정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번 10월 1일 인상은 글로벌 동시 인상으로 알려졌다.

더 보기

이전 글

루이 비통이 모노그램 패턴을 덮은 가죽 ‘피자 박스’를 출시했다
디자인

루이 비통이 모노그램 패턴을 덮은 가죽 ‘피자 박스’를 출시했다

물론 피자 배달용은 아니다.

루이 비통, 창립자 탄생 2백 주년 맞아 모바일 게임 ‘루이: 더 게임’ 공개
패션

루이 비통, 창립자 탄생 2백 주년 맞아 모바일 게임 ‘루이: 더 게임’ 공개

기념 다큐멘터리, 쇼윈도 아트, 초상화도 공개된다.

'무지개 한 조각'을 잘라 넣은 루이 비통의 2021 가을 캡슐 컬렉션
패션

'무지개 한 조각'을 잘라 넣은 루이 비통의 2021 가을 캡슐 컬렉션

‘어 피스 오브 더 레인보우’.


루이 비통, 수채화로 완성한 3백만 원짜리 스케이트보드 출시
디자인

루이 비통, 수채화로 완성한 3백만 원짜리 스케이트보드 출시

역시나 빠지지 않은 LV 모노그램 디테일.

강렬한 그래픽과 컬러, 푸마 x 산타 크루즈 협업 컬렉션
패션 

강렬한 그래픽과 컬러, 푸마 x 산타 크루즈 협업 컬렉션

Presented by Puma
역동적인 그래픽의 정점.

예스아이씨 x 패드모어 앤 반스 협업 캡슐 컬렉션 출시
신발

예스아이씨 x 패드모어 앤 반스 협업 캡슐 컬렉션 출시

‘왈라비’를 생산했던 브랜드.

칸예 웨스트의 이지 갭 후디, 리셀가가 폭등 중이다
패션

칸예 웨스트의 이지 갭 후디, 리셀가가 폭등 중이다

아직 죽지 않은 이지의 힘.

젠더리스 디자인에 중점을 둔, 라프 시몬스 2022 SS 컬렉션 런웨이
패션

젠더리스 디자인에 중점을 둔, 라프 시몬스 2022 SS 컬렉션 런웨이

포멀 웨어에서 영감을 받았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롤렉스'가 무려 3년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패션

'세상에서 가장 비싼 롤렉스'가 무려 3년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롤렉스 데이토나 2천 개 살 수 있는 가격.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록이 감지되었습니다.

광고를 통해 여러분께 무료로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즐기기 원하신다면 애드블록 프로그램에서 <하입비스트>를 '광고 허용 웹사이트 목록'에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