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1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은 노래 1위는?

“모두 다 이뤄질 거야.”

음악
7,111 Hypes

지난 2021년 1월 1일 조회 수가 급상승한 노래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우주소녀의 ‘이루리’가 꼽혔다. 뮤직 플랫폼 멜론은 27일, 1년 동안 쌓인 자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21년 신정에 우주소녀의 ‘이루리’가 가장 빠르게 순위가 상승했다고 발표했다.

우주소녀의 ‘이루리’는 “모두 다 이뤄질 거야”, “이제 좋은 일들만 이렇게”, “꿈꿔왔던 그대로” 등 소원과 관련된 가사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점이 새해 신년 다짐과 시너지를 일으킨 것으로 보인다. 신정에 급상승한 음악 순위 2위에는 NCT 127의 ‘Dreams Come True’가, 3위에는 조빈의 ‘듣기만 해도 성공하는 음악’이 이름을 올렸다.

멜론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 한해 동안 사용자들의 멜론 이용 시간은 총 37억 시간이며 스트리밍 횟수는 총 5백47억 회로 조사됐다. 멜론 차트 최단 시간 1위 진입곡에는 <쇼미더머니10> 에 출연했던 래퍼 비오의 ‘Counting Stars (Feat. 빈지노)가 선정됐다. 곡은 발매 2시간 만에 1위에 기록된 바 있다. 이 외에도 발매 5분 만에 가장 많은 스트리밍 된 곡에는 아이유의 ‘Celebrity’가, 올해 발매곡 중 가장 많이 검색된 곡에는 이무진의 ‘신호등’이 이름을 올렸다.

더 보기

이전 글

2021년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이 번 유튜버 1위는 누구?
엔터테인먼트

2021년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이 번 유튜버 1위는 누구?

구독자는 8천8백20만 명.

2위는 네이버, 2022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이커머스 1위는?
전자

2위는 네이버, 2022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이커머스 1위는?

작년 동기 대비 약 28% 증가했다.

가장 많은 한국인이 사용하는 앱은?
전자

가장 많은 한국인이 사용하는 앱은?

인구 절반 이상이 쓴다.


2022년 가장 가치 있는 어패럴 브랜드 1위는 나이키, 2위는?
패션

2022년 가장 가치 있는 어패럴 브랜드 1위는 나이키, 2위는?

구찌는 3위로 밀렸다.

팔라스 x 크록스의 협업 카무플라주 ‘클로그’ 공식 발매 정보
신발

팔라스 x 크록스의 협업 카무플라주 ‘클로그’ 공식 발매 정보

커스텀 지비츠 세트도 함께.

프랭크 오션, 9분가량의 신곡 깜짝 공개
음악

프랭크 오션, 9분가량의 신곡 깜짝 공개

피아노와 목소리로만 채워졌다.

호미들 인터뷰: 새로운 세대의 시작을 선포하다
음악 

호미들 인터뷰: 새로운 세대의 시작을 선포하다

게토 키즈가 이뤄낸 성공의 증명.

라뷔게르, 가장 아름다운 립밤 '봄 드 뷔게르' 출시
패션 

라뷔게르, 가장 아름다운 립밤 '봄 드 뷔게르' 출시

Presented by La Vigueur
당신의 입술을 빛낼 ‘뉴 럭셔리’.

'매트릭스: 리저렉션' 등장인물이 착용한 안경들이 정식 출시됐다
패션

'매트릭스: 리저렉션' 등장인물이 착용한 안경들이 정식 출시됐다

모피우스, 에이전트, 렉시 등.


자율 주행 중인 테슬라 자동차에서 아이를 낳은 사람이 등장했다
자동차

자율 주행 중인 테슬라 자동차에서 아이를 낳은 사람이 등장했다

테슬라 베이비?

나이키 덩크 로우 '페이즐리 팩' '블루' & '그린' 실물 사진 공개
신발

나이키 덩크 로우 '페이즐리 팩' '블루' & '그린' 실물 사진 공개

눈에 확 띄는 페이즐리 패턴.

두뇌에 이식한 칩으로 작성한 인류 최초의 트윗이 게시됐다
전자

두뇌에 이식한 칩으로 작성한 인류 최초의 트윗이 게시됐다

“키보드나 음성 인식은 필요 없다.”

루이 비통, 2억4천만 원짜리 ‘파티 트렁크’를 국내 출시했다
디자인

루이 비통, 2억4천만 원짜리 ‘파티 트렁크’를 국내 출시했다

19세기 트렁크 디자인에서 영감 받았다.

LG전자의 '공기청정기 마스크' 드디어 국내에 출시된다
전자

LG전자의 '공기청정기 마스크' 드디어 국내에 출시된다

이제 일회용 마스크 바이바이?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