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일본이 '귀멸의 칼날' 해피밀 스티커 리셀 중단을 촉구했다

아이들에게 양보해주세요.

엔터테인먼트
18,333 Hypes

맥도날드 일본이 3월 해피밀 특전으로 제공되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스티커 세트의 리셀을 중단해달라고 촉구했다. 맥도날드 일본은 지난 3월 5일부터 해피밀 구매 고객에게 장난감과 함께 여러 장으로 구성된 <귀멸의 칼날> 스티커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맥도날드의 유니폼을 입은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즈코, 아가츠마 젠이츠, 하시비라 이노스케 등의 그래픽이 그려진 것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아 왔다.

하지만 출시 하루 전인 3월 4일부터 리셀 사이트에 스티커 세트가 품목으로 업로드되는 등, 높은 주목도 만큼이나 경쟁도 뜨거웠다. 이에 맥도날드 일본은 오프라인 매장 및 맥도날드 앱을 통해 “어린이를 위한 재고를 남겨야 하는 만큼, 매장은 대량 구매를 거부할 수 있다”는 안내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구매한 제품의 재판매를 자제해달라”는 내용이 적힌 안내문도 공개됐다. 한편, 해당 스티커 세트는 3월 15일 기준 일본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 ‘메루카리’에서 1세트에 5백 엔, 한화 약 5천 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편’ 방영일이 확정됐다
엔터테인먼트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편’ 방영일이 확정됐다

1시간 특별 편성이다.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편’ 한국어 PV 공개
엔터테인먼트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편’ 한국어 PV 공개

“강화, 강화, 강화!”

맥도날드 CEO, “더 큰 햄버거를 만들 것이다”
음식

맥도날드 CEO, “더 큰 햄버거를 만들 것이다”

공격적인 점포 확장 계획과 함께.


리그앙 공식 명칭이 ‘리그앙 맥도날드’로 변경된다
스포츠

리그앙 공식 명칭이 ‘리그앙 맥도날드’로 변경된다

우버이츠에서 맥도날드로.

BMW, “2030년까지 ‘미니’ 전기차 브랜드로 탈바꿈시키겠다”
자동차

BMW, “2030년까지 ‘미니’ 전기차 브랜드로 탈바꿈시키겠다”

BMW 그룹 최초의 전기차 브랜드가 될 예정이다.

킴 존스 x 나이키 에어 맥스 95 및 의류 컬렉션 국내 출시 정보
패션

킴 존스 x 나이키 에어 맥스 95 및 의류 컬렉션 국내 출시 정보

유니크한 ‘KJ 스우시’ 로고.

모델이 휴 잭맨? 브레인데드 x 마블 협업 ‘엑스맨 울버린’ 캡슐 컬렉션 출시
패션

모델이 휴 잭맨? 브레인데드 x 마블 협업 ‘엑스맨 울버린’ 캡슐 컬렉션 출시

자세히 보면 아니다.

이솝과 래번, 기능성 디자인을 재구성하다
디자인 

이솝과 래번, 기능성 디자인을 재구성하다

Presented by Aesop
지속 가능성에 대한 진지한 고민이 담겼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제치고 역대 수익 1위를 차지한 영화는?
엔터테인먼트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제치고 역대 수익 1위를 차지한 영화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기록은 한화 약 3조1천7백억 원.


에어 조던 3 '미드나이트 네이비' 국내 출시 정보
신발

에어 조던 3 '미드나이트 네이비' 국내 출시 정보

조지타운 호야스의 팀 컬러가 활용됐다.

업데이트: 훨씬 짧아졌다? 3세대 에어팟 추정 실물 이미지 유출
테크

업데이트: 훨씬 짧아졌다? 3세대 에어팟 추정 실물 이미지 유출

가격도 저렴해졌다?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350 V2  ‘모노 클레이’ & ‘모노 아이스’ 실물 사진
신발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350 V2 ‘모노 클레이’ & ‘모노 아이스’ 실물 사진

속이 훤히 들여다보인다.

넷플릭스의 국내 한 달 사용자 수가 1천만 명을 돌파했다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의 국내 한 달 사용자 수가 1천만 명을 돌파했다

2016년 1월 한국 진출 이후 5년 만에.

키드 커디, "틱톡에서 내 노래 가져다 쓰는 거 마음에 안 든다"
음악

키드 커디, "틱톡에서 내 노래 가져다 쓰는 거 마음에 안 든다"

“진짜 구리다고.”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