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LVMH 프라이즈' 최종 결선에 진출한 9개 브랜드는?

LVMH가 지목한 패션계 유망주.

패션
6.2K

‘2021 LVMH 프라이즈’ 최종 파이널 리스트가 공개됐다. LVMH는 지난 3월, 총 20개 브랜드로 구성된 세미 파이널 리스트를 공개했고, 4월 6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 전시장을 통해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이번 대회의 최종 결선에 오른 브랜드는 총 9개. 파이널에 진출한 9개 브랜드는 9월 열릴 결승전에서 새로운 창작품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30만 유로, 한화 약 4억 원 상당의 상금이 지급되며, LVMH 경영진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루이 비통 부사장 델핀 아르노는 파이널 진출 브랜드를 발표하며 “나는 참가자들이 보여준 훌륭한 노하우와 철저한 환경 인식에 감사를 표한다. 나와 심사위원단은 오는 9월 루이 비통 재단에서 그들을 만날 날을 고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2021 LVMH 프라이즈’ 파이널에 진출한 9개 브랜드는 다음과 같다.

‘2021 LVMH 프라이즈’ 파이널 선정 브랜드 9

비앙카 샌더스

샤를 드 빌모랭

크리스토퍼 존 로저스

코너 이브스

키드수퍼

키카 바르가스

루카뇨 음딩기

넨시 도자카

루이

더 보기
기사 공유

이전 글

마플샵, 뮤지션 비비 앨범 발매 기념 '크리에이터 컬래버 프로젝트' 공개
패션 

마플샵, 뮤지션 비비 앨범 발매 기념 '크리에이터 컬래버 프로젝트' 공개

Presented by Marpple
하입비스트가 함께한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

루이 비통 남성 향수 컬렉션 7번째 향, ‘이마지나시옹’ 공개
패션

루이 비통 남성 향수 컬렉션 7번째 향, ‘이마지나시옹’ 공개

무려 5년 간의 고심 끝에 탄생한 향.

임란 포테이토가 공개한 사람 발 모양 슬립온 살펴보기
신발

임란 포테이토가 공개한 사람 발 모양 슬립온 살펴보기

맨발인 듯 맨발 아닌 맨발 같은 너.

영롱하게 빛나는 니들스의 타이다이 아이템 6종 출시 정보
패션

영롱하게 빛나는 니들스의 타이다이 아이템 6종 출시 정보

나비로 옷을 만들면 이런 느낌.

베트멍, 대대적인 리브랜딩 준비 중이다?
패션

베트멍, 대대적인 리브랜딩 준비 중이다?

브랜드명 자체를 바꿀 수도 있다.


벤 시몬스, 울마크 컴퍼니, HBX가 함께 제작한 한정판 '이퀄라이즈' 티셔츠 출시 정보
패션

벤 시몬스, 울마크 컴퍼니, HBX가 함께 제작한 한정판 '이퀄라이즈' 티셔츠 출시 정보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스타벅스, 올여름 e-프리퀀시 증정 아이템은 아기자기한 쿨러 & 랜턴
음식

스타벅스, 올여름 e-프리퀀시 증정 아이템은 아기자기한 쿨러 & 랜턴

‘서머 레디백’만큼이나 예쁘다

영화 ‘스페이스 잼’에서 빌 머리가 착용한 에어 조던 2의 경매 가격은?
신발

영화 ‘스페이스 잼’에서 빌 머리가 착용한 에어 조던 2의 경매 가격은?

예상 낙찰가보다 무려 3배나 뛰었다?

실제 빈티지 데님을 활용한 발렌티노 x 리바이스 517 에디션 국내 출시
패션

실제 빈티지 데님을 활용한 발렌티노 x 리바이스 517 에디션 국내 출시

데님 중의 데님은 빈티지 데님인 거 아시죠.

메종 마르지엘라 x 리복 타비 인스타펌프 퓨리 옥스포드 3종 출시 정보
신발

메종 마르지엘라 x 리복 타비 인스타펌프 퓨리 옥스포드 3종 출시 정보

이번에는 로우톱.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