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SNS 가장 많이 하는 나라는 어디일까?

SNS 이용률 99%를 기록한 나라는 어디?

테크
14,379 Hypes

전 세계에서 SNS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나라는 어디일까? 시장조사업체 DMC미디어는 16일 공개한 ‘2021 소셜 미디어 시장 및 현황 분석’ 보고서에서 컨설팅업체 위아소셜 조사 결과를 통해 전 세계 SNS 이용률 순위를 밝혔다.

그 결과 1위는 무려 SNS 이용률 99%를 기록한 아랍에미리트가 차지했다. 2위는 89.3%의 SNS 이용률을 기록한 한국으로 확인됐다. 3위는 지난해 2위였던 대만(88.1%)이 차지했으며, 그 다음으로는 네덜란드(88%), 말레이시아(86%), 홍콩(85.6%), 캐나다(84.9%), 싱가포르(84.4%), 덴마크(83.6%), 스웨덴(82.1%)이 뒤를 이었다. 세계 평균은 53.6%로 나타났으며, 미국은 72.3%, 일본은 74.3%를 기록했다.

참고로 닐슨 코리안클릭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4월 한 달 동안 국내에서 소셜 미디어 순방문자 수가 가장 높았던 것은 3766만 명의 유튜브로 확인됐다. 2위는 네이버 밴드(1965만 명)가 차지했으며, 인스타그램(1885만 명), 페이스북(1371만 명), 카카오스토리(919만 명), 트위터(517만 명), 틱톡(31만 명) 순으로 뒤를 이었다.

더 보기

이전 글

트래비스 스콧 x 프라그먼트 디자인 x 나이키 에어 조던 1의 슈박스가 공개됐다
신발

트래비스 스콧 x 프라그먼트 디자인 x 나이키 에어 조던 1의 슈박스가 공개됐다

찍힌 로고만 대체 몇 개야.

볼보의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 첫 SUV ‘폴스타 3’ 티저 공개
자동차

볼보의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 첫 SUV ‘폴스타 3’ 티저 공개

테슬라와 경쟁에 나설 모델.

알앤비 그룹 보이즈 투 맨, 이달 한국 데뷔 싱글 공개한다
음악

알앤비 그룹 보이즈 투 맨, 이달 한국 데뷔 싱글 공개한다

바이브와의 협업 리메이크 트랙.

지샥, 메탈 감성의 GST-B400-1A 공개
패션 

지샥, 메탈 감성의 GST-B400-1A 공개

Presented by G-Shock
고성능을 품은 초슬림 바디.

놓쳐선 안 될 2021년 6월 셋째 주 출시 아이템 8
패션 

놓쳐선 안 될 2021년 6월 셋째 주 출시 아이템 8

나이키, 다다DADA多多, 엑슬림, 슈프림 등.


스케이트보드 신 대표 브랜드, 반스 x 슈프림 2021 컬렉션 출시 정보
신발

스케이트보드 신 대표 브랜드, 반스 x 슈프림 2021 컬렉션 출시 정보

협업 모델은 두 가지.

단독: BTS와 맥도날드의 만남으로 완성된 2차 협업 아이템 화보 공개
패션 

단독: BTS와 맥도날드의 만남으로 완성된 2차 협업 아이템 화보 공개

아티스트 머치를 일상에서 소화하는 방법.

버질 아블로 x 에비앙, 물풍선 타입의 ‘리뉴’ 정수기 출시
디자인

버질 아블로 x 에비앙, 물풍선 타입의 ‘리뉴’ 정수기 출시

물론 100%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졌다.

슈프림, 2021 봄 선글라스 컬렉션 공식 발매 정보
패션

슈프림, 2021 봄 선글라스 컬렉션 공식 발매 정보

여름철 필수 아이템.

다다DADA多多 x 하이츠 익스체인지 '다다 코스피 팩' 출시 정보
패션

다다DADA多多 x 하이츠 익스체인지 '다다 코스피 팩' 출시 정보

주식 수익률에 따라 골라 입으면 된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