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영국 사람들이 유튜브보다 더 많이 보는 앱은?

다들 한 번쯤은 봤을 법한 그 앱.

전자
6,056 Hypes

틱톡이 미국, 영국에서 유튜브를 제치고 평균 사용시간 1위를 기록했다.

<BBC>는 한국 시각 9월 7일, 앱 데이터 모니터링 업체 앱 애니의 조사 결과를 인용하며 “틱톡이 영미권에서 참여도 및 평균 이용 시간 1위로 기록됐다”라고 보도했다. 조사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틱톡의 주요 시장인 중국 사용자는 포함되지 않았다.

다만, 틱톡이 전체 이용자수로 유튜브를 제친 것은 아니다. 앱애니는 2020년 중반 기준으로 유튜브는 월 20억 명에 가까운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틱톡은 3분의 1 수준인 7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 보기

이전 글

가장 많은 한국인이 사용하는 앱은?
전자

가장 많은 한국인이 사용하는 앱은?

인구 절반 이상이 쓴다.

2021년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이 번 유튜버 1위는 누구?
엔터테인먼트

2021년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이 번 유튜버 1위는 누구?

구독자는 8천8백20만 명.

칸예 웨스트의 'DONDA 2'는 스포티파이, 유튜브 등에서 들을 수 없다?
음악

칸예 웨스트의 'DONDA 2'는 스포티파이, 유튜브 등에서 들을 수 없다?

오직 ‘스템 플레이어’로만 공개된다.


'2022 코첼라 페스티벌' 유튜브에서 생중계된다
음악

'2022 코첼라 페스티벌' 유튜브에서 생중계된다

세계 최대 페스티벌을 방에서.

신발 위에 절취선이? 나이키 에어 조던 1 ‘프로토타입’ 국내 공식 출시
신발

신발 위에 절취선이? 나이키 에어 조던 1 ‘프로토타입’ 국내 공식 출시

스웨이드 & 프리미엄 가죽 소재의 어퍼.

다채로운 프린팅의 향연, 와코 마리아 2021 FW 컬렉션 룩북 공개
패션

다채로운 프린팅의 향연, 와코 마리아 2021 FW 컬렉션 룩북 공개

레오파드, 호랑이, 거미, 비단뱀 등.

한국 최초의 '제로 설탕' 과자, 쁘띠몽쉘 제로%가 출시된다
음식

한국 최초의 '제로 설탕' 과자, 쁘띠몽쉘 제로%가 출시된다

먹어도 살 안찌는 꿈의 과자?

캠퍼, 다채로운 풋웨어 라인업이 돋보이는 2021 FW 컬렉션 출시
패션

캠퍼, 다채로운 풋웨어 라인업이 돋보이는 2021 FW 컬렉션 출시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갖췄다.

일본 여성들이 패션에 가장 많이 참고하는 나라는 '한국'
패션 

일본 여성들이 패션에 가장 많이 참고하는 나라는 '한국'

거의 모든 연령대 1위.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이 재킷과 후디, 워크팬츠 등을 재출시했다
패션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이 재킷과 후디, 워크팬츠 등을 재출시했다

놓쳤다면 이번이 기회.

BMW, 재활용 소재로 만든 해치백 콘셉트 카 ‘i 비전 서큘러’ 공개
자동차

BMW, 재활용 소재로 만든 해치백 콘셉트 카 ‘i 비전 서큘러’ 공개

이번에는 가로로 커진 키드니 그릴.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의 김태호 PD가 MBC를 떠난다
엔터테인먼트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의 김태호 PD가 MBC를 떠난다

향후 행보는?

포르쉐의 전기 레이싱 콘셉트 카, ‘미션 R’ 디자인 및 스펙 공개
자동차

포르쉐의 전기 레이싱 콘셉트 카, ‘미션 R’ 디자인 및 스펙 공개

1천88 마력이 뿜어내는 극한의 퍼포먼스.

새로운 이벤트를 앞둔 랄프 로렌 x 제페토 ‘랄프 로렌 월드’
패션 

새로운 이벤트를 앞둔 랄프 로렌 x 제페토 ‘랄프 로렌 월드’

Presented by ralph lauren
‘랄프 로렌 월드’에 등장할 케이팝 그룹은 누구?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