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vs 진라면, 한국인이 많이 먹는 라면 1위는?

3위는 짜파게티.

음식
7,942 Hypes

한국인이 가장 많이 먹는 라면은 신라면인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17일 2021년 라면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15~65세 5백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2 가공식품 세부시장 현황 보고서-라면’을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신라면은 16.9%로 1위를 기록했다. 진라면은 9.5%로 2위에 올랐으며 그 뒤로 짜파게티와 팔도, 육개장사발면이 각각 7.5%, 5.8%, 4.8%을 기록했다.

한국인이 일주일에 라면을 먹는 평균 빈도는 1.7회로 조사됐다. 성별로는 남성이 1.8회, 여성이 1.5회로 나타났다. 연령별로는 남성 20대, 50대가 2회로 가장 높았으며 40대는 1.6회로 가장 낮았다. 가장 많이 먹는 시간대는 점심이었으며 그 뒤로 저녁, 간식, 상황에 따라 다름, 심야 시간, 아침 식사 순이었다.

더 보기

이전 글

10년 만에 새우깡 제치고, 국내 스낵 매출 1위 차지한 과자는?
음식

10년 만에 새우깡 제치고, 국내 스낵 매출 1위 차지한 과자는?

힌트: CU에서만 판매한다.

2위는 카카오톡, 한국인이 가장 많이 쓴 앱 1위는?
전자

2위는 카카오톡, 한국인이 가장 많이 쓴 앱 1위는?

2년 연속 1위.

한국 10~20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1위는?
전자

한국 10~20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1위는?

최약체는 페이스북.


람보르기니 vs 페라리 vs 벤틀리, 지난해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슈퍼카 브랜드는?
자동차

람보르기니 vs 페라리 vs 벤틀리, 지난해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슈퍼카 브랜드는?

단 2대만 판매된 브랜드도 있다.

애플의 안드로이드 기기 메시지 초록색 설정은 의도된 것이다?
전자

애플의 안드로이드 기기 메시지 초록색 설정은 의도된 것이다?

파란색의 아이메시지가 읽기 편한 이유가 실제로 있기 때문.

노스페이스와 카우스가 두 번째 협업을 선보인다
패션

노스페이스와 카우스가 두 번째 협업을 선보인다

10월 25일 출시 예정.

고든 램지, 서울 성수동에 29,800원 '무한 리필' 피자 맛집 연다
음식

고든 램지, 서울 성수동에 29,800원 '무한 리필' 피자 맛집 연다

벨트 풀어볼까.

한눈에 모아 보는 롤렉스 현행 라인업 13종 총정리
패션 

한눈에 모아 보는 롤렉스 현행 라인업 13종 총정리

더 이상 헷갈리지 마세요.

환경단체가 '1200억' 빈센트 반 고흐 작품에 토마토 수프를 끼얹었다
미술

환경단체가 '1200억' 빈센트 반 고흐 작품에 토마토 수프를 끼얹었다

이후 접착제로 자신들의 손을 벽에 붙이기도 했다.


2023 SS 서울 패션위크 스트리트 스타일 살펴보기
패션 

2023 SS 서울 패션위크 스트리트 스타일 살펴보기

가장 눈길을 끄는 룩은?

'해리 포터' 해그리드 역의 배우 로비 콜트레인 별세
엔터테인먼트

'해리 포터' 해그리드 역의 배우 로비 콜트레인 별세

향년 72세.

살레헤 벰버리, 클락스 협업 예고
신발

살레헤 벰버리, 클락스 협업 예고

크록스 협업의 성공을 이을 또 하나의 모델.

김정기 작가를 추억하며 볼 라이브 드로잉 영상 8
미술 

김정기 작가를 추억하며 볼 라이브 드로잉 영상 8

감탄이 끊이지 않는다.

구찌 x 팔라스 스페셜 협업 컬렉션이 출시된다
패션

구찌 x 팔라스 스페셜 협업 컬렉션이 출시된다

보통 만남이 아닙니다.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