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스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아이템 전체 살펴보기

따끈한 아이템이 많다.

패션
4,687 Hypes

팔라스룩북을 통해 예고했던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의 아이템 전체 목록이 공개됐다. 아이템은 겨울 필수품 재킷과 스웨트셔츠, 니트웨어와 셔츠를 비롯해 롱슬리브와 티셔츠, 팬츠, 모자 그리고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상세 사진은 아래에서 살펴볼 수 있다.

재킷

아우터웨어의 최전선에는 추운 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푸퍼 재킷이 자리 잡고 있다. 이후 지난 컬렉션들과 마찬가지로 고어텍스를 활용한 셸 재킷이 라인업에 포함됐으며, 플리스를 활용한 컬러블록 재킷과 집업 재킷 등이 뒤를 이었다. 룩북에서 공개된 겨울 풍경이 그려진 재킷은 이번 아우터웨어 목록의 하이라이트. 이 밖에도 버튼 업 재킷과 요코스카 재킷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스웨트셔츠

스웨트셔츠 라인업에는 팔라스의 상징적인 트라이퍼그 로고가 적극 활용됐다. 이는 기존 로고부터 ‘PALACE’ 문장을 트라이퍼그로 재배열한 그래픽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화됐다. 터프티드 크루넥은 전면과 중앙에 ‘Palace Londinium’ 일러스트가 그려졌으며 후디에는 팔라스의 브랜드 로고가 지그재그로 배치됐다. 이 밖에도 팔라스의 브랜드명을 각인한 하프 집업, 플리스 아노락, 스트라이프 스웨트셔츠 등이 목록에 포함됐다.

니트웨어/셔츠

니트웨어는 홀리데이 컬렉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어글리 스웨터와 팔라스 로고를 올드스쿨 폰트로 재구성한 니트웨어 그리고 다양한 그래픽의 버튼업 셔츠로 구성됐다. 어글리 스웨터는 ‘네이비’와 ‘그린’ 두 가지 컬러웨이가 출시된다. 전체에는 고양이와 쥐 그래픽이 빼곡히 채워졌다. 버튼 업 셔츠는 안감에 퀼팅이 적용된 체크 셔츠와 폴라텍 플리스로 이뤄졌다.

롱슬리브 & 티셔츠

티셔츠는 롱슬리브와 숏슬리브 두 가지가 출시된다. 롱슬리브에는 ‘Very Heavy Shit’이라고 적힌 VHS 엠블럼과 파나소닉 그래픽이 활용됐다. 숏슬리브는 전면에 거미줄 모티프가 새겨진 것부터 트라이퍼그 로고를 폰트로 빼곡히 채운 티셔츠, 팔라스 로고를 활용한 워싱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어느 제품군보다 다양한 그래픽이 활용된 점이 특징이다.

하의

팬츠는 앞서 소개된 재킷, 스웨트셔츠, 후디 등과 유사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채워졌다. 옆면을 버튼으로 여미는 트랙 팬츠, 수많은 집업 포켓이 더해진 플리스 조거, 한쪽 다리에만 브랜딩이 더해진 폴라텍 스웨트팬츠, 불을 뿜는 용 그래픽이 더해진 버튼 팬츠 등이 대표적이다. 이와 함께 ‘그린’, ‘퍼플’, ‘블랙’ 컬러웨이로 구성된 실용적인 카고 팬츠가 라인업에 포함됐다.

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