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 시몬스 브랜드가 27년 만에 운영을 중단한다
라프 시몬스의 디자이너 은퇴는 아니다.
라프 시몬스가 본인의 이름을 딴 레이블 ‘라프 시몬스’ 운영 중단을 발표했다. 그는 짤막한 편지를 통해 이번 2023 봄, 여름 컬렉션이 브랜드의 마지막 컬렉션이라고 밝히면서 오랜 기간 함께해 온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라프 시몬스는 SNS를 통해 “2023 봄/여름 컬렉션은 27년 여정의 마무리이자 라프 시몬스 패션 브랜드의 마지막 시즌”이라고 이야기하며 “그동안 우리가 성취한 것들에 대해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우리 팀, 공동 작업자들, 매체와 바이어들, 친구들과 가족, 그리고 헌신적인 팬들부터 충실한 팔로워들까지, 그 모든 놀라운 지지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비전을 믿어주고, 나를 믿어준 것에 감사한다”는 말로 편지를 마무리했다.
라프 시몬스는 1995년 처음 패션계에 등장해 질 샌더와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캘빈클라인의 치프 크리에이티브 오피서를 역임했고, 현재 프라다의 공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하고 있다. 라프 시몬스의 자체 브랜드는 팝 컬처와 아트를 시그니처인 유스풀한 디자인으로 풀어내 많은 각광을 받았다. 라프 시몬스는 브랜드로서 막을 내리지만 디자이너로서의 커리어는 계속해 이어질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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