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전 세계 스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음악은?

가장 많이 재생된 아티스트는 배드 버니.

음악
1.6K 0 Comments

스포티파이가 2022년 ‘랩드’ 연말 결산 일환으로 전 세계 스포티파이 청취자들이 올 한 해 즐겨들은 음악 관련 스트리밍 기록을 공개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들은 아티스트에는 배드 버니가 3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올해 새 앨범을 발표한 테일러 스위프트드레이크는 각각 2, 3위에 올랐으며 더 위켄드방탄소년단이 4, 5위를 차지했다.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음원에는 해리 스타일스의 ‘As It Was’가 선정됐다. 그 뒤로는 글래스 애니멀스의 ‘Heat Waves’, 더 키드 라로이의 ‘Stay’가 2, 3위에 기록됐다. 4, 5위는 배드 버니의 ‘Me Porto Bonito’와 ‘Titi’ Me Pregunto’가 꼽혔다.

최다 스트리밍 앨범 또한 배드 버니의 <Un Verano Sin Ti>로 기록됐다. 그다음에는 해리 스타일스의 <Harry’s House>와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SOUR>, 에드 시런의 <=>, 도자 캣의 <Planet Her (Deluxe)>가 뒤를 이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들은 케이팝 아티스트는 방탄소년단이었으며, 이후로 블랙핑크,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있지, (여자)아이들, 레드벨벳 등이 선정됐다. 가장 많이 들은 케이팝 음원은 방탄소년단의 ‘Dynamite’로 기록됐다.

더 보기

이전 글

메리엄-웹스터 사전 선정 2022 올해의 단어는 ‘가스라이팅’
엔터테인먼트 

메리엄-웹스터 사전 선정 2022 올해의 단어는 ‘가스라이팅’

한국에서도 부쩍 자주 사용되고 있다.

CU, ‘연세크림빵’ 이어 ‘고대 사과잼빵’ 출시
음식

CU, ‘연세크림빵’ 이어 ‘고대 사과잼빵’ 출시

빵으로도 대결?

아더에러 x 자라 두 번째 협업 컬렉션 ‘CYCLE A TO Z’ 출시
패션

아더에러 x 자라 두 번째 협업 컬렉션 ‘CYCLE A TO Z’ 출시

딱 아더에러다운 디자인.

코오가 이끄는 도쿄의 컬렉티브 ‘독스’가 ‘배드 보이’ 협업 캡슐을 출시했다
패션

코오가 이끄는 도쿄의 컬렉티브 ‘독스’가 ‘배드 보이’ 협업 캡슐을 출시했다

HBX 한정 판매.

채용 공고: '하입비스트' 비디오그래퍼

채용 공고: '하입비스트' 비디오그래퍼

‘하입비스트’의 콘텐츠를 영상으로 보여줄 비디오그래퍼를 찾습니다.

크록스, 과감한 실루엣의 세 가지 클로그 신제품 출시
신발

크록스, 과감한 실루엣의 세 가지 클로그 신제품 출시

무려 80mm 통굽 & 겨울용 클로그 포함.


라이카가 선보이는 시계 ‘라이카 워치’ 국내 출시
패션

라이카가 선보이는 시계 ‘라이카 워치’ 국내 출시

카메라만 명품이 아니다.

컨버스, 12월 동안 네 가지 협업 컬렉션 연달아 출시한다
신발

컨버스, 12월 동안 네 가지 협업 컬렉션 연달아 출시한다

어 콜드 월, 노트레 협업 포함.

‘원소주 클래식’ 오리지널 버전이 출시된다
음식

‘원소주 클래식’ 오리지널 버전이 출시된다

구리색 라벨에도 의미가 있다.

롤렉스, 1조3천억 원 투자해 새로운 생산 시설 짓는다?
패션

롤렉스, 1조3천억 원 투자해 새로운 생산 시설 짓는다?

품절 대란은 끝났다?

업데이트: 나이키 에어 조던 1 ‘시카고’ SNKRS 출시일 세 번째 연기
신발

업데이트: 나이키 에어 조던 1 ‘시카고’ SNKRS 출시일 세 번째 연기

결국 12월로 넘어갔다.

LG 엑스붐 360 스피커, ‘XO3Q’ 성수동 팝업 스토어 '무드 스트릿'
테크

LG 엑스붐 360 스피커, ‘XO3Q’ 성수동 팝업 스토어 '무드 스트릿'

Presented by LG Electronics
성수 카페거리를 ‘무드스트릿’으로 물들인 빛과 사운드.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