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전 세계 스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음악은?

가장 많이 재생된 아티스트는 배드 버니.

음악
737 Hypes

스포티파이가 2022년 ‘랩드’ 연말 결산 일환으로 전 세계 스포티파이 청취자들이 올 한 해 즐겨들은 음악 관련 스트리밍 기록을 공개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들은 아티스트에는 배드 버니가 3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올해 새 앨범을 발표한 테일러 스위프트드레이크는 각각 2, 3위에 올랐으며 더 위켄드방탄소년단이 4, 5위를 차지했다.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음원에는 해리 스타일스의 ‘As It Was’가 선정됐다. 그 뒤로는 글래스 애니멀스의 ‘Heat Waves’, 더 키드 라로이의 ‘Stay’가 2, 3위에 기록됐다. 4, 5위는 배드 버니의 ‘Me Porto Bonito’와 ‘Titi’ Me Pregunto’가 꼽혔다.

최다 스트리밍 앨범 또한 배드 버니의 <Un Verano Sin Ti>로 기록됐다. 그다음에는 해리 스타일스의 <Harry’s House>와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SOUR>, 에드 시런의 <=>, 도자 캣의 <Planet Her (Deluxe)>가 뒤를 이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들은 케이팝 아티스트는 방탄소년단이었으며, 이후로 블랙핑크,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있지, (여자)아이들, 레드벨벳 등이 선정됐다. 가장 많이 들은 케이팝 음원은 방탄소년단의 ‘Dynamite’로 기록됐다.

더 보기

이전 글

메리엄-웹스터 사전 선정 2022 올해의 단어는 ‘가스라이팅’
엔터테인먼트 

메리엄-웹스터 사전 선정 2022 올해의 단어는 ‘가스라이팅’

한국에서도 부쩍 자주 사용되고 있다.

CU, ‘연세크림빵’ 이어 ‘고대 사과잼빵’ 출시
음식

CU, ‘연세크림빵’ 이어 ‘고대 사과잼빵’ 출시

빵으로도 대결?

아더에러 x 자라 두 번째 협업 컬렉션 ‘CYCLE A TO Z’ 출시
패션

아더에러 x 자라 두 번째 협업 컬렉션 ‘CYCLE A TO Z’ 출시

딱 아더에러다운 디자인.

코오가 이끄는 도쿄의 컬렉티브 ‘독스’가 ‘배드 보이’ 협업 캡슐을 출시했다
패션

코오가 이끄는 도쿄의 컬렉티브 ‘독스’가 ‘배드 보이’ 협업 캡슐을 출시했다

HBX 한정 판매.

채용 공고: '하입비스트' 비디오그래퍼

채용 공고: '하입비스트' 비디오그래퍼

‘하입비스트’의 콘텐츠를 영상으로 보여줄 비디오그래퍼를 찾습니다.


크록스, 과감한 실루엣의 세 가지 클로그 신제품 출시
신발

크록스, 과감한 실루엣의 세 가지 클로그 신제품 출시

무려 80mm 통굽 & 겨울용 클로그 포함.

라이카가 선보이는 시계 ‘라이카 워치’ 국내 출시
패션

라이카가 선보이는 시계 ‘라이카 워치’ 국내 출시

카메라만 명품이 아니다.

컨버스, 12월 동안 네 가지 협업 컬렉션 연달아 출시한다
신발

컨버스, 12월 동안 네 가지 협업 컬렉션 연달아 출시한다

어 콜드 월, 노트레 협업 포함.

‘원소주 클래식’ 오리지널 버전이 출시된다
음식

‘원소주 클래식’ 오리지널 버전이 출시된다

구리색 라벨에도 의미가 있다.

롤렉스, 1조3천억 원 투자해 새로운 생산 시설 짓는다?
패션

롤렉스, 1조3천억 원 투자해 새로운 생산 시설 짓는다?

품절 대란은 끝났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