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광고 노출 포함한 새로운 요금제 출시한다

가격은 훨씬 저렴해질 전망.

엔터테인먼트
3,917 Hypes

디즈니가 광고 노출을 포함한 디즈니+ 요금제 출시를 준비 중이다. 해당 요금제는 미국에 2022년 하반기, 다른 나라에는 2023년 도입될 전망이다.

<데드라인>에 따르면, 디즈니는 2억3천만 명에서 2억6천만 명 규모의 디즈니+ 구독자를 2024년 회계 연도까지 확보한다는 장기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 같은 요금제를 준비하고 있다. 2021년 말까지 디즈니+ 구독자 수는 1천3백만 명에 도달했지만, 성장 속도가 더뎌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디즈니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배급 부문 의장 카림 대니얼은 “디즈니+ 접근을 더 낮은 가격으로 더 넓은 관객층에 확장시키는 것은 소비자, 광고주, 우리 제작자들 모두에게 이득이다.”라고 신규 요금제 도입 이유를 설명했고, 광고 부문 사장 리타 페로 또한 ‘광고를 포함한 디즈니+’가 마케터들에게 큰 매력이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더 보기

이전 글

게임 ‘심즈’가 실사화 영화로 제작된다
엔터테인먼트

게임 ‘심즈’가 실사화 영화로 제작된다

‘바비’의 주연 배우 마고 로비가 제작한다.

디즈니 ‘미키마우스’의 저작권이 무료로 전환된다?
엔터테인먼트

디즈니 ‘미키마우스’의 저작권이 무료로 전환된다?

누구나 쓸 수 있는 걸까?

이정재 주연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예고편 공개
엔터테인먼트

이정재 주연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예고편 공개

“눈을 감아라.”


디즈니의 콘텐츠를 넷플릭스에서 즐길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디즈니의 콘텐츠를 넷플릭스에서 즐길 수 있다?

디즈니 CEO의 생각은 어떨까?

안드레아스 크론탈러 포 비비안 웨스트우드 2022 가을, 겨울 컬렉션 공개
패션

안드레아스 크론탈러 포 비비안 웨스트우드 2022 가을, 겨울 컬렉션 공개

말 그대로 ‘보는 재미’가 있다.

4백만 원이 넘는 크롬 하츠 아이스크림 스쿠퍼 출시
디자인

4백만 원이 넘는 크롬 하츠 아이스크림 스쿠퍼 출시

저는 아몬드 봉봉이요.

'저주받은 차', 포르쉐 550 스파이더가 51억6천만 원에 판매됐다
자동차

'저주받은 차', 포르쉐 550 스파이더가 51억6천만 원에 판매됐다

제임스 딘이 사망 당시 탔던 그 차.

마이클 조던, 플랫폼 '에어' 론칭 및 첫 NFT 컬렉션 출시
미술

마이클 조던, 플랫폼 '에어' 론칭 및 첫 NFT 컬렉션 출시

아들과 함께하는 사업.

국내 단 18 대, BMW 온라인 한정판 모델 ‘M340i 딥 블랙’ 출시된다
자동차

국내 단 18 대, BMW 온라인 한정판 모델 ‘M340i 딥 블랙’ 출시된다

각종 고급 편의 사양들이 기본 탑재된다.


앤 드뮐미스터 2022 가을, 겨울 컬렉션 런웨이 살펴보기
패션

앤 드뮐미스터 2022 가을, 겨울 컬렉션 런웨이 살펴보기

미니멀리즘의 정수.

오메가, 수심 6천m까지 방수 제공하는 최신형 씨마스터 컬렉션 공개
패션

오메가, 수심 6천m까지 방수 제공하는 최신형 씨마스터 컬렉션 공개

시계 역사상 최저 잠수 기록을 지닌 브랜드의 위엄.

펑크 록의 영향이 가득한 마린 세레 2022 FW 컬렉션 런웨이
패션

펑크 록의 영향이 가득한 마린 세레 2022 FW 컬렉션 런웨이

곳곳에 더해진 초승달도 포인트.

더 이상의 연기는 없다, '아바타 2' 개봉일 확정
엔터테인먼트

더 이상의 연기는 없다, '아바타 2' 개봉일 확정

20세기 스튜디오 사장 피셜.

엘튼 존 커리어 최고의 순간을 담아낸 팔라스 협업 컬렉션 출시
패션

엘튼 존 커리어 최고의 순간을 담아낸 팔라스 협업 컬렉션 출시

전설의 다저스 스타디움 라이브.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