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귀멸의 칼날' 누르고 2주 연속 넷플릭스 1위 차지한 작품은?

한국 드라마의 인기는 여전히 높다.

엔터테인먼트
121.8K

일본 내에서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를 통해 방영 중인 콘텐츠 중 3월 중순까지 2주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한 작품은 <진격의 거인: 파이널 시즌 파트 2>인 것으로 나타났다. 디지털 마케팅 업체 젬 파트너스는 ‘정액제 동영상 전달 서비스 콘텐츠별 순위’(3월 12~18일) 결과를 통해 이와 같은 내용을 전했다. 조사는 일본에 거주하는 15~69세의 남녀 약 7천 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주간 순위 1위 <진격의 거인: 파이널 시즌 파트 2>에 이어 2위 또한 2주 연속으로 <귀멸의 칼날>이 차지했다. 이미 <환락의 거리편> 최종화가 방영된 지 상당한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 눈에 띈다. 3위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독점 콘텐츠인 <임금님 랭킹>, 4위는 <원피스>, 5위는 <도라에몽>이다. 이전 주에 이어 최상위 인기 콘텐츠는 모두 애니메이션 콘텐츠로 나타났다. 7위에는 한국 드라마 <서른, 아홉>도 올라 있다.

한편, OTT 서비스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대상으로 한 랭킹에서는 상위 10개 작품 중 넷플릭스 시리즈가 8 작품, 그 중 한국 드라마가 6작품으로 나타났다. 1위는 현재 방영 중인 <서른, 아홉>, 2위는 한참 동안 일본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던 <사랑의 불시착>이다. 두 작품은 각각 국내에서는 <JTBC>, <tvN>을 통해 함께 방영됐지만, 해외에는 넷플릭스 시리즈로 송출된다.

더 보기

이전 글

슈프림, 애니메이션 ‘이온 플럭스’와의 협업 컬렉션 발매
패션

슈프림, 애니메이션 ‘이온 플럭스’와의 협업 컬렉션 발매

1991년 첫 방영된 피터 정의 실험작.

역대 최대 규모, ‘2024 파리 올림픽’ 티켓 구매하는 방법은?
스포츠

역대 최대 규모, ‘2024 파리 올림픽’ 티켓 구매하는 방법은?

총 1천3백40만 장.

디스이즈네버댓 x 아레나 협업 ‘스윔웨어’ 컬렉션 국내 발매 정보
패션

디스이즈네버댓 x 아레나 협업 ‘스윔웨어’ 컬렉션 국내 발매 정보

수영복부터 고글까지.

덴젤 워싱턴의 1997년식 포르쉐 993 터보가 경매에 올랐다
자동차

덴젤 워싱턴의 1997년식 포르쉐 993 터보가 경매에 올랐다

신차에 가까운 컨디션.

‘원피스’ 25주년을 기념하는 새 로고가 공개됐다
엔터테인먼트

‘원피스’ 25주년을 기념하는 새 로고가 공개됐다

우리가 눈물을 흘렸던 바로 그 장면.


Wrist Check: '2022 아카데미 어워즈'
패션

Wrist Check: '2022 아카데미 어워즈'

오메가, 까르띠에, 제이콥앤코 등.

한국인, 일생 중 34년 인터넷 하는 데에 쓴다
테크

한국인, 일생 중 34년 인터넷 하는 데에 쓴다

아시아 1위.

닥터 마틴, 두 가지 컬러웨이의 칼슨 스웨이드 뮬 출시
신발

닥터 마틴, 두 가지 컬러웨이의 칼슨 스웨이드 뮬 출시

다가오는 여름에 딱.

틱톡, 시청 내역 보기 기능 테스트한다
테크

틱톡, 시청 내역 보기 기능 테스트한다

‘그 영상 뭐더라?’의 해답?

윌 스미스가 크리스 록을 향해 사과문을 게시했다
엔터테인먼트

윌 스미스가 크리스 록을 향해 사과문을 게시했다

“옳지 못했고, 선을 넘었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