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끊임없는 움직임' 주제의 캠페인 공개

브랜드의 철학을 음악과 퍼포먼스 아트로 재해석했다.

신발 
561

아식스가 3명의 크리에이터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파트너는 R&B 듀오 마지드 조던와 배우 이안 이스트우드, 그리고 비주얼 아티스트 밤비.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라는 모토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아식스는 ‘끊임없는 움직임’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예술적인 표현을 선보이고 있다.

3명의 아티스트는 각자만의 방식으로 아식스라는 브랜드의 끊임없는 혁신과 뿌리 깊은 헤리티지, 그리고 긍정적으로 삶을 바라보는 태도를 담아낸다. 마지드 조던과 이안 이스트우드, 밤비가 예술적으로 표현한 아식스의 철학을 감상해보자. 사진과 영상에 등장하는 젤-카야노 14와 젤-1130 모델은 지금 아식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보기
Presented by asics
기사 공유
기사 내 언급 브랜드

이전 글

키코 코스타디노브, 아식스 노발리스 시즌 2 캠페인 공개
패션

키코 코스타디노브, 아식스 노발리스 시즌 2 캠페인 공개

‘건강한 신체에는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할 스튜디오 x 아식스 젤 카야노 20 공개
신발

할 스튜디오 x 아식스 젤 카야노 20 공개

끈이 아닌 스트랩이다.

아식스 x 원 오크 록 ‘아식스 원’ 스니커 출시
신발

아식스 x 원 오크 록 ‘아식스 원’ 스니커 출시

미래적인 실루엣.


플레셔 x 아식스 젤-NYC 스니커 출시
신발

플레셔 x 아식스 젤-NYC 스니커 출시

90년대 하이킹화 실루엣.

인간이 가장 좋아하는 향은 바닐라, 최악의 향은?
엔터테인먼트

인간이 가장 좋아하는 향은 바닐라, 최악의 향은?

좋아하는 향 2위는 복숭아.

루이 비통 x 유니세프, 새로운 협업 ‘실버 락킷’ 팔찌 출시
행사

루이 비통 x 유니세프, 새로운 협업 ‘실버 락킷’ 팔찌 출시

버질 아블로의 디자인.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이 예상한 한국 월드컵 16강 진출 가능성은?
스포츠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이 예상한 한국 월드컵 16강 진출 가능성은?

벌써 나온 경우의 수.

가죽 아닌 젤리 스우시, 새로운 에어 포스 1이 국내 출시된다
신발

가죽 아닌 젤리 스우시, 새로운 에어 포스 1이 국내 출시된다

래플이 아닌 선착순 발매.

'빽 투 더 퓨쳐' 자동차 브랜드의 새 전기차, ‘들로리언 이볼브드’ 티저 공개
자동차

'빽 투 더 퓨쳐' 자동차 브랜드의 새 전기차, ‘들로리언 이볼브드’ 티저 공개

시그니처 ‘걸윙 도어’가 탑재된다.


'포켓몬 빵' 시즌 2 신제품 4종이 출시된다
음식

'포켓몬 빵' 시즌 2 신제품 4종이 출시된다

피카츄 뇌 케이크?

정호연 출연, 더 위켄드의 'Out of Time' 뮤직비디오 감상하기
음악

정호연 출연, 더 위켄드의 'Out of Time' 뮤직비디오 감상하기

두 사람이 연인으로 등장한다.

언더웨어부터 향수까지, 캘빈클라인 x 팔라스 협업 'CK1 팔라스' 컬렉션 공개
패션

언더웨어부터 향수까지, 캘빈클라인 x 팔라스 협업 'CK1 팔라스' 컬렉션 공개

CK 하면 떠오르는 아이템이 다 들어갔다.

3월 수입 승용차 판매량이 전월 대비 28% 증가했다
자동차

3월 수입 승용차 판매량이 전월 대비 28% 증가했다

가장 많이 팔린 차는?

더 위켄드가 칸예 웨스트처럼 활동명 변경을 고민 중?
음악

더 위켄드가 칸예 웨스트처럼 활동명 변경을 고민 중?

‘YE’처럼 짧은 이름으로.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