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플 x 크록스, '콘크리트 정글' 테마의 협업 클래식 클로그 출시

도시에 어울리는 비둘기, 껌, 쥐, 바퀴벌레 지비츠.

신발
3.1K

전설의 나이키 협업 덩크 로우 프로 SB ‘피존’ 이후 스트리트웨어 신에서 독보적 위치를 지니고 잇는 제프 스테이플의 ‘스테이플’와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협업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크록스가 협업 클래식 클로그를 출시한다.

‘스테이플 x 크록스 사이드워크 럭스 클래식 클로그’라는 이름의 협업 모델은 오늘날 뉴욕의 ‘콘크리트 정글’에서 영향을 받은 콘크리트 질감의 그레이 컬러 프린트를 지니고 있다. 지비츠 참은 스테이플의 상징인 비둘기의 커다란 발 모양을 비롯해 쥐, 껌, 바퀴벌레, 하수관 악어 등으로 이루어져 다양한 커스텀이 가능하다.

스테이플 x 크록스 협업 ‘사이드워크 럭스 클래식 클로그’는 오는 4월 13일, 아트모스 도쿄에서 9천9백 엔, 한화 약 9만8천 원에 구매 가능하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Staple(@staplepigeon)님의 공유 게시물

더 보기

이전 글

딩윤 장 x 크록스 ‘크록스 디퓨저’ 공개
신발

딩윤 장 x 크록스 ‘크록스 디퓨저’ 공개

스포츠카에서 영감받은 실루엣.

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 x 크록스 출시된다
신발

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 x 크록스 출시된다

‘씽’ 모양의 지비츠까지.

‘귀멸의 칼날’ x 아디다스 협업 공개

신발

‘귀멸의 칼날’ x 아디다스 협업 공개


“마음을 불태워라!”


디젤 x 리 협업 컬렉션 출시
패션

디젤 x 리 협업 컬렉션 출시

미판매 재고를 활용했다.

협업 에어 포스 1 포함, 나이키 x 빌리 아일리시 컬렉션 국내 발매 정보
신발

협업 에어 포스 1 포함, 나이키 x 빌리 아일리시 컬렉션 국내 발매 정보

‘머쉬룸’ 컬러웨이로 완성된 비주얼.

2022년 한국 OTT 서비스 점유율, 대세는 쿠팡플레이?
테크

2022년 한국 OTT 서비스 점유율, 대세는 쿠팡플레이?

성장세가 어마어마하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 2 제작 확정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 2 제작 확정

새 시즌 참가자 라인업은?

'포켓몬 빵' 이어서 스티커 포함된 '포켓몬 과자' 출시
음식

'포켓몬 빵' 이어서 스티커 포함된 '포켓몬 과자' 출시

이것도 오픈런 생길까?

넷플릭스, ‘좋아요’ 보다 더 좋은 ‘최고예요!’ 버튼 도입했다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좋아요’ 보다 더 좋은 ‘최고예요!’ 버튼 도입했다

일명 ‘쌍따봉’ 버튼.


팔라스 2022 봄 컬렉션 11주 차 드롭 발매 정보
패션

팔라스 2022 봄 컬렉션 11주 차 드롭 발매 정보

환절기 옷 장만은 여기서.

DPR, 두 번째 월드 투어 개최 스케줄 발표
음악

DPR, 두 번째 월드 투어 개최 스케줄 발표

26개 도시 투어 확정.

업데이트: 최대 2살 어려진다? 인수위, ‘만 나이’ 통일 추진
엔터테인먼트

업데이트: 최대 2살 어려진다? 인수위, ‘만 나이’ 통일 추진

본격적 규정 마련에 나섰다.

'캡틴 마블' 브리 라슨이 영화 '분노의 질주 10'에 합류했다
엔터테인먼트

'캡틴 마블' 브리 라슨이 영화 '분노의 질주 10'에 합류했다

‘베이비 그루트’가 전한 소식.

업데이트: 일론 머스크 트위터 이사진 합류 안 한다
테크

업데이트: 일론 머스크 트위터 이사진 합류 안 한다

CEO 공식 확인.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