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가치 있는 어패럴 브랜드 1위는 나이키, 2위는?

구찌는 3위로 밀렸다.

패션
7,228 Hypes

브랜드 가치 조사 전문 <브랜드 파이낸스>가 매년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순위 보고서에서 나이키가 1위를 차지했다. 나이키는 3백32억 달러, 한화 약 40조8천1백94억 원의 가치를 평가받았다. 이는 지난해보다 9% 증가한 수치다.

2위에는 루이 비통이, 3위에는 구찌가, 4위에는 샤넬이 꼽혔다. 아디다스는 1백46억 달러, 한화 약  17조9천5백억 원으로 평가받으며 5위에 올랐으며, 에르메스는 6위에 자리 잡았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코로나19 판데믹 이후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가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분석했다.

나머지 10위 권에는 주로 패스트 패션 브랜드가 자리 잡았다. 자라는 2021년보다 1단계 떨어진 7위에 기록됐으며 8위에는 H&M이 자리 잡았다. 9위에는 까르띠에가 선정됐으며 10위에는 유니클로가 이름을 올렸다. 관련 리포트는 이곳에서 볼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국내 판매 중인 SPA 브랜드 매출 1위, 유니클로가 아니다?
패션

국내 판매 중인 SPA 브랜드 매출 1위, 유니클로가 아니다?

유니클로는 한국 브랜드에 밀린 2위.

대한민국 2~30대가 예산 상관 없이 가장 사고 싶어하는 명품 브랜드는?
패션

대한민국 2~30대가 예산 상관 없이 가장 사고 싶어하는 명품 브랜드는?

예산 맞춰 가장 사고 싶은 브랜드는 루이 비통.

미국 청소년이 선호하는 의류 브랜드 & SNS 1위는?
패션

미국 청소년이 선호하는 의류 브랜드 & SNS 1위는?

신발, 핸드백, 비디오 플랫폼 순위 포함.


발렌시아가를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패션

발렌시아가를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힌트: 케어링 그룹 소속.

HBX, 텔파 x 이스트팩의 협업 가방 컬렉션 출시한다
패션

HBX, 텔파 x 이스트팩의 협업 가방 컬렉션 출시한다

캔버스 소재로 완성된 텔파의 시그니처 ‘쇼핑백’.

DC 코믹스, 마블 스튜디오 따라잡기 위해 '제2의 케빈 파이기' 찾는다
엔터테인먼트

DC 코믹스, 마블 스튜디오 따라잡기 위해 '제2의 케빈 파이기' 찾는다

‘슈퍼맨’의 부활도 함께 꿈꾸는 중.

음주측정기처럼 숨 불어서 사용하는 코로나19 검사 키트 나온다
전자

음주측정기처럼 숨 불어서 사용하는 코로나19 검사 키트 나온다

무려 90% 이상의 정확도를 기록했다.

최고 속도 480km/h, 설원 위에서 펼쳐진 코닉세그 ‘제스코’ 주행영상 감상하기
자동차

최고 속도 480km/h, 설원 위에서 펼쳐진 코닉세그 ‘제스코’ 주행영상 감상하기

웬만한 슈퍼카들은 명함도 못 내미는 극강의 하이퍼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세계 최초의 AI 기반 아바타 생성 플랫폼 오픈
패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세계 최초의 AI 기반 아바타 생성 플랫폼 오픈

Presented by Adidas Originals
나만의 오즈월드 아바타 만들기.


'올백포스'아닌 '올백포스',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화이트 보우' 공개
신발

'올백포스'아닌 '올백포스',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화이트 보우' 공개

리본은 탈부착 가능.

극강의 키높이 신발, 매튜 윌리엄스의 지방시 2022 SS ‘G 클로그 부츠’ 출시
신발

극강의 키높이 신발, 매튜 윌리엄스의 지방시 2022 SS ‘G 클로그 부츠’ 출시

지금 바로 구매 가능하다.

꼼 데 가르송 옴므 플러스 x 나이키 협업 ‘에어 맥스 선더 SP’ 발매 정보
신발

꼼 데 가르송 옴므 플러스 x 나이키 협업 ‘에어 맥스 선더 SP’ 발매 정보

1998년 출시된 ‘에어 선더 맥스’를 복각했다.

크리스 록 동생, "윌 스미스 때려 눕힐 것"
스포츠

크리스 록 동생, "윌 스미스 때려 눕힐 것"

“주먹이 대화할 것”.

일론 머스크, "53조 원에 트위터 지분 100% 인수하겠다"
전자

일론 머스크, "53조 원에 트위터 지분 100% 인수하겠다"

“트위터는 개인 기업으로 바뀌어야 한다.”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